‘백파더’ “끝내주지요?” 구미 요르신, 백종원-양세형에 김 구이 자랑 ‘폭소’

뉴스

‘백파더’ “끝내주지요?” 구미 요르신, 백종원-양세형에 김 구이 자랑 ‘폭소’

“끝내주지요?”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일 방송된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는 백종원이 추억의 쌀밥 3종 세트 요리법을 공개했다.

쌀밥과 김, 옛날 소시지를 재료로 한 추억의 쌀밥 3종 세트. 백종원은 맛있게 밥 짓기부터 파를 가위로 자르는 법 등 요린이들을 위한 꿀팁을 전수했다.

어린이용 구운 김 양념장을 만든 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성인을 위한 양념장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 백종원은 1부 종료 직전 양세형이 “어른용 양념장 4분 안에 가능하냐”고 묻자 “요린이들이 따라 해야 하기 때문에 일부러 천천히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백종원은 “성질 급한 사람들은 방송 보지 말라니까. 내가 얘기하지만 봐가면서 욕하지 말고 다른 거 봐요. 우리끼리 놀고 있는데 왜 자꾸 들어와서 자꾸”라고 하며 “성질 급하면 오늘 보지 말고 내일 저녁에 보세요”라고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2부에선 김구이와 옛날 소시지 요리가 이어졌다. 백종원은 불에 직접 김을 굽는 것을 보여주며 “저 같은 전문가는 잘 굽지만 이렇게 굽다가 집에 불 난다”라고 하며 프라이팬을 이용해 김을 구울 것을 추천했다.

백종원의 시범 후 김을 굽기 시작한 요린이들. 그중 구미 요르신은 김을 들며 “끝내주지요?”라고 말해 백종원과 양세형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데뷔 15주년을 맞은 타이머 밴드 노라조 조빈은 인간 가마솥으로, 원흠은 쌀 포대를 잘라 만든 옷을 입고 ‘쌀’을 열창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요리 포기! 요리 단절! 요리라면 겁부터 먹는 요린이 구출 대작전! 요리 아버지 '백파더' 백종원과 함께 언택트 시대 쌍방향 소통 요리쇼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