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내가 별이 돼야 하는데” 유재석-비의 ‘센터 전쟁’

뉴스

‘놀면 뭐하니?’ “내가 별이 돼야 하는데” 유재석-비의 ‘센터 전쟁’

싹쓰리 멤버들이 리허설에 들어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8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 멤버들은 ! 음악중심에서 정식 데뷔했다.


이날 싹쓰리는
!음악중심현장을 찾아 여름 안에서카메라 리허설과 사전 녹화를 시작했다. 유재석은 인트로부터 삐끗했지만 이효리와 비는 눈치채지 못했다.


카메라가 다가오자 이효리의 시선처리는 완벽한데 유재석은 어색해서 먼산만 바라봤다
. 비에게는 근접캠까지 다가와서 90년대 촬영 기법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유재석이 센터가 돼야 하는 부분에서 비가 잊고 먼저 나서는 바람에 또 동선이 꼬였다
. 엔딩에서도 유재석은 카메라를 계속 응시해야 하는 상황을 어색해했다. 엔딩이 끝나자 유재석은 내가 별이 돼야 하는데 왜 네가!”라며 비를 타박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유재석의 표정에 집중했다
. “유두래곤 고생했다”, “유재석 카메라 못찾는다” “유재석 크크 이효리랑 비랑 비교된다” “엔딩 원샷 저렇게 찍는구나등 뜨거운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