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요즘은 하트’ 포토 타임 신고식 하는 싹쓰리!

뉴스

‘놀면 뭐하니?’ ‘요즘은 하트’ 포토 타임 신고식 하는 싹쓰리!

유재석-이효리-비가 음악방송 출근길에 포토타임을 가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8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 멤버들은 !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한차로 출근길에 나선 멤버들은 생각보다 큰 환대에 당황했다
. 유재석은 내려서 인사를 드리고 가야지라며 함께 내렸다.


출근길 사진에 도전한 싹쓰리 멤버들은 신인 치고 능숙한 포즈를 취했다
. 포토타임을 끝내려는 싹쓰리 멤버들에게 하트 안 하고 가면 섭섭해요!”라는 요청이 이어졌다.


요즘은 하트구나라며 마무리를 하고 다시 차에 탄 멤버들은 손인사를 전했다. 이때 이효리가 유재석의 얼굴을 가리며 장난을 쳤다. 이효리는 요거 나간다라면서 웃고, 실제로 이 장면이 기사로 실렸다.


이효리는
엄마가 재석 오빠한테 그렇게 하는 거 아냐 라고 했다라면서 그렇게 해야 사는 거야~”라고 답했다고 얘기했다. 유재석과 비는 상처 안받는다라면서 이효리의 어머니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싹쓰리 멤버들의 데뷔 무대를 기다렸다
. “신인인데 슈퍼스타네”, “출근길 보게”, “얼굴을 밀치네 막 크크등등 재밌다는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