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아유미 “황정음 슈가 탈퇴, 불화 때문 아니다...슈가 멤버 모두 친해”

뉴스

‘라디오스타’ 아유미 “황정음 슈가 탈퇴, 불화 때문 아니다...슈가 멤버 모두 친해”

아유미과 황정음과의 불화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으로 광희, 아유미, 제시, 남윤수가 출연했다.

이날 아유미는 “슈가 멤버 황정음씨와 불화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었죠?”라는 질문에 “옛날 일이다. 해체 후 정음이가 인터뷰에서 슈가에서 자신이 센터였는데 저 때문에 밀려 탈퇴했다고 말하지 않았는데 그런 식으로 기사가 났다”고 말했다.

이어 아유미는 “사실 전혀 아니다. 그런데 저는 한창 예능 때문에 많이 바빴을 때라 애들한테 서운하게 했을 수도 있겠다 싶어서 정음이한테 전화를 해서 ‘나한테 서운해? 나 때문에 그만 둔 거야?’라고 물어봤었다. 그랬더니 정음이가 ‘뭔 소리야. 기자들이 이상하게 쓴 거야. 걱정 마’라고 했다”라고 하며 “굳이 정정 기사를 내는 것도 웃긴 것 같아 정음이 결혼식에 가서 불화설이 사실이 아님을 증명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아유미는 멤버 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할 때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이 가지 않았다고. 아유미는 “어렸을 때부터 ‘겨울연가’를 챙겨봤었고 옛날에 방송할 때 욘사마 양말을 신으면 방송이 잘 됐다. 그런데 그 양말에 그려진 사람이 내 멤버의 남편이 됐다”라고 하며 “결혼식 때 너무 신기했다. 아직 얘기도 못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욘사마 양말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해”, “슈가 멤버 라인업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