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릴리 제임스와 열애설… “런던 호텔서 시간 차 목격”

뉴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릴리 제임스와 열애설… “런던 호텔서 시간 차 목격”

크리스 에반스(왼쪽)와 릴리 제임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갈무리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제임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6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제임스가 영국 런던 호텔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에반스와 제임스는 지난 3일 한 클럽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하고 다음 날 새벽 1시 택시를 같이 타고 코린티아 호텔로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

 

당시 에반스는 호텔 정문으로, 제임스는 후문으로 시간 차를 두고 입장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두 사람이 같은 건물에서 목격되고 이 모습이 사진으로 포착되는 등 열애설이 이어지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담기지 않아 교제를 단정 지을 수 없다는 반응이 나온다.

 

에반스는 1981년생으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주인공 스티브 로저스 역을 연기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제임스는 1989년생으로 에반스와 8살 차이다. 영화 ‘맘미미아!2’에서 젊은 도나 역으로 열연했으며, 지난해 개봉한 음악 영화 ‘예스터데이’에서 사랑스러운 엘리 애플턴 역으로 주목받았다.

 

한편 에반스는 연인이었던 배우 제니 슬레이트와 2018년 결별했으며, 제임스는 배우 맷 스미스와 교제하다가 지난해 12월 헤어졌다.

 

이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tkadidch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