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나 불편해요.” 서지혜 ‘정색’에 송승헌 ‘당황’

뉴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나 불편해요.” 서지혜 ‘정색’에 송승헌 ‘당황’

서지혜가 송승헌을 밀어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76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우도희(서지혜)는 김해경(송승헌)과의 연애를 끝내려고 했다.


우도희는 집으로 찾아온 김해경에게 즉석밥 등을 데워 상을 차렸다
. “도희 씨가 만든 첫 식사네요.”라며 반기는 김해경에게 우도희는 데우기만 했어요. 정재혁은...”이라고 말했다.


말 안 해도 돼요. 괜찮아요.”라는 김해경에게 우도희는 안 괜찮아요. 하나도 안 괜찮다고!”라며 절규했다. “우리가 무슨 로미오와 줄리엣도 아니고. 무슨 대단한 연애를 한다고. 모든 게 엉망진창이이에요라며 우도희는 괴로워했다.


도희 씨 잘못 아녜요.”라는 김해경에게 우도희는 , 내 잘못 아녜요.”라고 답했다. “우리가 이름도 모른 채로 끝났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거니까...후회할 뿐이에요.”라는 우도희 말에 김해경은 진심인가요?”라고 당황했다.


진심으로 받아들이지 않은 김해경은
지금 도희 씨 마음 맞혀볼까요?”라며 미소지었다. 그러나 우도희는 진심으로. 나 불편해요. 나 해경 씨랑 편하게 밥먹을 자신 없어요.”라고 말했다.


과연 이대로 우도희와 김해경은 헤어지게 될까
. 정재혁의 미스테리는 풀릴 수 있을까.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