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AB6IX, 추측 난무&폭로 열전→ 숨겨진 예능감 대방출!

뉴스

'주간아이돌' AB6IX, 추측 난무&폭로 열전→ 숨겨진 예능감 대방출!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컴백 후 첫 예능으로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숨겨진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내달 1일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그룹 AB6IX가 출연해 신곡 '답을 줘' 공개와 함께 다양한 게임으로 웃음을 줄 예정이다.

새 앨범 타이틀곡 '답을 줘'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은 심정을 직설적이고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해 독특함을 더한다.

이날 데뷔 1주년인 AB6IX는 맞춤형으로 재탄생한 '나를 안아줘' 코너에서 숨겨진 입담을 대방출했다. '나를 안아줘'는 질문지의 내용은 공개하지 않은 채 해당 멤버를 백허그 하는 코너다. AB6IX는 온갖 추측과 서로에 대한 폭로 열전으로 빅 웃음을 선사했다. 급기야 대휘는 "질문이 궁금해서 방송을 못 하겠어요"라며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다.

이 밖에도 지난 '주간아이돌'로 데뷔 후 첫 예능을 경험한 웅은 남아있는 방송 부끄러움을 타파하기 위해 MC 광희에게 예능 꿀팁을 제대로 전수 받았다는 후문.

그룹 AB6IX의 4인 4색 강렬한 예능감은 7월 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