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사진→해명→비공개→사과→탄식→삭제…가희 “정신 오락가락”

뉴스

해변사진→해명→비공개→사과→탄식→삭제…가희 “정신 오락가락”

가희(가운데)가 19일 자신의 SNS에 두 아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의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40)가 ‘아이들과 바닷가 놀이’ 관련 글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가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두 아들과 함께한 해변 사진을 올렸다 논란이 되자 해명, 계정비공개, 사과를 거쳐 탄식 섞인 한 마디를 남긴 끝에 논란글 전체를 삭제하며 스스로 “정신이 오락가락한다”고 말했다.

 

가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아 잠시라도 바깥바람을 쐬며”라는 글과 함께 바닷가 백사장에서 두 아이들과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이 시국에 바닷가에 간 것은 무책임하다”, “코로나19 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중인데 적절하지 못한 행동이다” 등 비판적 댓글을 올렸다.

 

가희는 23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을 올리며 “여긴 인도네시아 발리이고, 집앞 놀이터가 바다”라며 “바다에 잠시 나간 것은 부모의 마음”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발리도 점점 위험해지고 있어 잠시 한국으로 돌아간다”면서 “더 생각하고 더 신중하게 살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사과 뜻을 밝혔다.

가희가 아이들과 해변에 놀러간 사진이 ‘코로나19 정국과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등에 위배돼 부적절하다’는 논란이 일자 23일 SNS에 사과했다.

 

해명 후에도 비난이 계속되자 가희는 해당 글과 사진을 삭제했고, 이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가희는 같은날 비공개된 인스타그램을 다시 공개로 전환하며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사과문에서 “정신을 못 차리겠어서 잠시 비공개로 돌렸다”며 “어리석은 글 용서해주세요. 실망하신 분들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여전히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이었다”고 비판했지만, 일부 “안타깝다”거나 “힘내라”는 응원 댓글도 보였다.

가희가 아이들과 인도네시아 발리 해변에서 찍은 사진이 논란이 되자 23일 사과문을 발표한 뒤 힘든 심경을 표현하는 글을 올렸다.

 

가희는 다시 “나는 왜 OO짓을 반복하는가”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글을 올렸다.

 

가희는 결국 논란이 된 바닷가 사진은 물론 이후의 게시물들을 모두 삭제했다.

 

하루 동안 가희 인스타그램은 해명과 사과를 올리고, 계정을 비공개했다 재공개하고, 자조 섞인 탄식 글을 올리고, 논란 글을 모두 삭제하는 등 가희의 복잡한 심경을 그대로 보여줬다.

 

가희는 4년 전 양준무(43) 인케이스코리아 대표와 결혼해 두 아들을 뒀다. 결혼 이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생활해왔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2 Comments
3 바보그룹 03.26 18:52  
앞마당이 해변인것 같은데.....
4 다솜땅 03.25 23:02  
정말 저같아도 앞에 해변 갈듯 한데요.... ㅋㅋ 이상한 댓글에 휘둘리지 말아요!! ㅠㅠ
2 leejh9433 03.25 17:54  
저게 말도 안되는 게

이 시국에 인도네시아에 놀러가냐? --> 지금 가희씨 가족은 인도네시아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운운 --> 아무리 그래도 가족간에 그건...

한마디로 나이 40인데도 몸매가 저러니
그 사람들이 질투나서 웃기지도 않는 헛소리 지껄인거죠
S 큰바구 03.25 14:13  
인적도 없고 몸매도 예쁜데..왜들 못잡아먹어서 난리지들.????? ㅋㅋㅋㅋㅋ
14 ReSNO1 03.25 13:38  
곰곰이 생각해보니 저기 댓글 단 분들...
아이들 뛰어놀 곳을 찾아서 바닷가....<-----  이 내용이 불편하기보다는.
비키니를 입고 <-----  이 모습이 불편했던거 같네요.
걍 코로나 어쩌구는 명분이구요. ㅋ_ㅋ
"sns는 인생의 낭비" - 퍼거슨
3 최장수 03.25 09:59  
sns는 인생의 낭비 퍼거슨 전감독이 한말
그냥 가희를 싫어하는 모양이네요, 걱정하는 마음으로 댓글을 단 것은 아닌 듯이 보여집니다
2 leejh9433 03.25 17:55  
지들은 20대 시절에도 가지지 못했던 몸매를
가희씨는 나이 마흔의 아줌마가 된 지금에도 유지하니
질투나서 저런 헛소리를 지껄인거죠
12 gaeul 03.25 04:26  
애프터스쿨 전 리더였음에도 거의 존재감이 없는..
마리텔에서 손가락 욕질로 말이 많았었죠
16 o지온o 03.24 22:20  
이런 것에 열받아 하는 사람들도 참..
애들 데리고 집 앞 바닷가 놀러간 게 무슨 큰 죄?

애프터스쿨 / 가희 .. 듣보 .. ㅡ,.ㅡ;;;;;;;;;;;;;
3 하얀나라 03.24 02:33  
사람없는 해변은 나가도 괞찮은 것 아닌가요? 사진 보면 해변에 사람도 없고 ...
나만 이상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