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미국 지상파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라이언’ 출연

뉴스

몬스타엑스, 미국 지상파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라이언’ 출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지상파 방송 유명 토크쇼에 출격한다.

몬스타엑스는 12일(이하 미국 시각) 미국 ABC 채널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LIVE! with Kelly & Ryan)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방송 예고에 할리우드 톱스타 잭 블랙과 몬스타엑스의 이름을 올려 출연 소식을 알렸다.

ABC 채널의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은 할리우드 배우 켈리 리파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MC로 유명한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진행하고 있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지난 1983년 첫 방송 이후 약 37년간 방영되며 미국 시청자들 사랑을 받았다.

그간 해당 쇼에 스칼렛 요한슨, 셀레나 고메즈, 빅토리아 베컴, 킴 카다시안, 제이크 질렌할 등 당대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던 만큼, 이번 출연 소식은 미국 내에서 몬스타엑스의 인기를 증명하게 됐다.

앞서 NBC 간판 쇼 ‘엘렌쇼’를 비롯해 미국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미국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몬스타엑스는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을 통해 다채로운 색깔과 퍼포먼스를 담은 음악 무대를 선보이며, 미국 ‘징글볼’ 투어와 관련해 다양한 음악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7일 시카고에서 연말 쇼 ‘징글 배시’(Jingle Bash) 무대를 시작으로 미니애폴리스와 필라델피아, 뉴욕을 잇는 ‘징글볼’(Jingle Ball) 투어 참석, ‘뉴욕 샤넬 N5 인 더 스노우’ 컬렉션 축하 무대까지 미국 활동으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던 이들이 시청자들에게는 어떤 매력으로 다가갈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