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타이틀곡 ‘바람’으로 컴백

뉴스

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타이틀곡 ‘바람’으로 컴백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9일 컴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새 앨범 ‘Cle : LEVANTER’를 발매하고 신곡 ‘바람(Levan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바람 (Levanter)’에 걸맞은 서정적인 콘셉트의 티저 사진과 영상, 트랙리스트 등 각종 콘텐츠도 공개 했다.

신곡은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하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헤르쯔 아날로그(Herz Analog)가 작사에 참여했다.

앞 서 공식 사회관계망(SNS) 채널에는 프롤로그 카드를 게재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새 앨범 ‘Cle : LEVANTER’(클레 : 레반터)는 지난 3월 발표한 ‘Cle 1 : MIROH’(클레 원 : 미로)와 6월 발매한 ‘Cle 2 : Yellow Wood’(클레 투 : 옐로 우드)를 잇는 ‘Cle’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티저에는 문, 엘리베이터 등 지난 연작을 대표하는 오브제와 글귀가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발표된 ‘Cle’ 앨범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문구가 완결작 음반명 ‘바람’으로 귀결되며, 팬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마지막 카드에 적힌 ‘바람이 분다. 이제야 이 간절한 덫을 놓는다’는 메시지는 타이틀곡 ‘바람 (Levanter)’의 자유롭고 평온한 분위기를 전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