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수 화장품 모델도 발탁, 광고계 블루칩 격상 “광고도 묻고 더블로 가!”

뉴스

김응수 화장품 모델도 발탁, 광고계 블루칩 격상 “광고도 묻고 더블로 가!”

배우 김응수 화장품 광고컷. 사진 셀퓨전씨

배우 김응수 화장품 광고컷. 사진 셀퓨전씨

최근 영화 ‘타짜’의 대사가 온라인에서 다시 유행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김응수가 화장품 모델로도 발탁됐다.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 측은 11일 “배우 김응수를 자사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면서 김응수가 등장하는 브랜드의 광고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영화 ‘타짜’의 냉혹한 승부사 곽철용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한 김응수의 모습이 담겼다. 셀퓨전씨의 마케팅 담당자는 “수많은 작품 속에서 보여줬던 김응수의 카리스마 그리고 예능을 통해 보여준 유머러스하면서도 유쾌한 에너지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익숙하게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하는 마케팅 방향과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곧 신사 ‘곽철용’의 강력한 포스와 리더십을 무기로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수는 최근 온라인에서 2006년에 출연했던 최동훈 감독의 영화 ‘타짜’의 곽철용 캐릭터가 “묻고 더블로 가”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등의 대사가 다시 유행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김응수 역시 패스트푸드 브랜드에 이어 화장품 모델까지 발탁되면서 광고계에서 급상승하는 주가를 체험 중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