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예약]‘슈돌’ 윌벤져스×라라자매×잼잼 5남매 급 결성, 6주년 맞이 기념 달력 제작

뉴스

[채널예약]‘슈돌’ 윌벤져스×라라자매×잼잼 5남매 급 결성, 6주년 맞이 기념 달력 제작

윌리엄×라원, 벤틀리×잼잼 동갑 친구들의 찰떡 케미(feat.라임)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제공

윌리엄×라원, 벤틀리×잼잼 동갑 친구들의 찰떡 케미(feat.라임)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6주년을 맞이해 윌벤져스, 라라 자매, 잼잼이가 한자리에 모인다.

11월 10일(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3회는 ‘네가 웃어야 세상이 예쁘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돌’ 6주년을 기념해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 라라 자매 라원-라임이, 잼잼이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자리에 모인 만큼 귀여움도, 웃음도 여섯 배가 된 ‘슈돌’ 가족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2013년 11월 3일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시청자들의 일요일 저녁 힐링을 책임져 온 ‘슈돌’. 언제나 아이들을 아낌없이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또 받은 사랑의 온기를 널리 전하기 위해 ‘슈돌’ 가족들이 뭉쳤다. 바로 6주년 기념 달력 제작에 나선 것. 달력 판매 수익금은 아프지만 치료를 받고 싶어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자리에 모인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 라라 자매 라원-라임이, 잼잼이가 담겨있다. 아이들의 환한 표정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이날 다섯 아이들은 처음으로 만난 것임에도 불구하고 금세 친해지며 오 남매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동갑인 윌리엄과 라원이, 벤틀리와 잼잼이의 꽁냥꽁냥 우정이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는 전언. 먼저 4세 동갑 친구 윌리엄과 라원이는 함께 심부름을 가며 둘만의 추억을 쌓았다고. 또한 3세 잼잼이와 벤틀리는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고 한다. 그런 가운데 벤틀리보다 6개월 먼저 태어난 잼잼이는 자신보다 더욱 장난꾸러기인 벤틀리를 알뜰살뜰 보살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벤틀리도 막내 라임이 앞에서는 든든한 오빠의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먹을 것을 사랑하는 먹틀리가 라임이에게 음식을 양보한 것은 물론 먹여주기까지 한 것. 언제나 집에서 ‘아가’로 불리던 벤틀리가 자신보다 더욱 아기인 라임이를 챙겨주는 모습이 귀여워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과연 한자리에 모인 ‘슈돌’ 아이들의 모습은 얼마나 귀여울까.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 아이들의 우정은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03회는 11월 10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