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강형욱 훌륭하다” 극찬

뉴스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강형욱 훌륭하다” 극찬

KBS 제공.

KBS 제공.

개그맨 이경규가 ‘개통령’ 강형욱을 극찬했다.

오는 11일 오후 11시ㅐ 10분에 방송되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개통령’ 강형욱에게 푹 빠진 ‘개 아범’ 이경규와 ‘개 초보’ 이유비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전국을 누비며 다양한 환경 속에 사는 모든 개를 만나겠다는 포부로 진행되는 ‘우리 동네 개 수업’을 위해 경상남도 양산시 한 동네를 찾았는데, 강형욱은 ‘개 아범’ 이경규를 위해 직접 이 동네를 선정했다고 밝혀 이경규를 감동시켰다.

첫 번째 ‘개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개 동기’ 이경규와 이유비는 강형욱의 제자가 되기 위해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며 하나라도 더 배우기 위해 애썼다. 특히 반려견과 보호자를 대하는 강형욱의 태도와 카리스마에 반해 연신 “강 선생 훌륭하다”를 외치기도 했다고.

이경규는 생각보다 어려운 반려견 훈련사의 길에 “우리도 (계약 도장을) 조금 더 있다가 찍어야겠다”며 약한 모습을 보여 예비 스승 강형욱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은 양산에 살고 있는 이경규의 외손녀와 만남을 가졌다고 밝혀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다. 또 ‘피를 부르는’ 양산 최고의 악동 견(犬)과의 만남 또한 준비되어 있다고.

‘개 아범’ 이경규와 ‘개 초보’ 이유비를 홀린 ‘개통령’ 강형욱 매력은 ‘개는 훌륭하다’에서 공개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