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 초조하게 기다리는 영화관 데이트

뉴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 초조하게 기다리는 영화관 데이트

MBC 제공.

MBC 제공.

17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김혜윤(은단오)가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이 됐다. 그 상대가 로운(하루)과 이재욱(백경) 중 누가 될지 시청자들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관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김혜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그는 평소와는 달리 꽃단장을 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초조하게 영화관 데이트 상대를 기다리고 있는 그의 앞에 나타날 사람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김혜윤은 정해진 스토리를 바꾸는 데 다시 한 번 성공했지만, 뜻밖의 일이 일어났다. 늘 자신에게 쌀쌀맞게 굴던 약혼자 이재욱이 모두가 지켜보는 앞에서 “내게 여자는 은단오 하나다”라고 선언한 것이다. 우월감이 담긴 이재욱의 표정과 상반되게 이를 말없이 바라보는 로운의 시선이 엇갈리며 긴장감을 형성, 세 사람의 본격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늘 김혜윤에게 무심하게 대하며 상처를 줬던 이재욱이 태세를 전환해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펼쳐질지, 또 한 번 로운의 등장으로 정해진 스토리가 바뀌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세 청춘이 만들어갈 두근두근 삼각관계의 향방과 가슴 설레는 첫 데이트 장면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