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SNS로 근황 공개 “인터뷰 왔어요”

뉴스

구혜선 SNS로 근황 공개 “인터뷰 왔어요”

베우 구혜선 SNS 이미지 캡처.

베우 구혜선 SNS 이미지 캡처.

배우 구혜선이 전속계약 해지 문제와 안재현과의 이혼소송 중에도 꿋꿋하게 일상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나는 너의 반려동물’ 인터뷰 왔어요”라는 글과 셀카 사진을 올렸다. 이후 1시간 뒤에는 “열일!”이라는 글도 올렸다.

사진 속 구혜선은 인터뷰를 위해 헤어 스타일링을 하고 의상을 갈아입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 7일에도 구혜선은 책 인터뷰를 간다고 하는 글을 올린 후 1시간 뒤 인터뷰가 끝났다는 글을 올렸었다.

구혜선은 최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에게 전속계약 해지와 관련한 문자를 공개하고 소속사 대표가 이에 대한 답변을 하지 않는다고 주장한 바 있다.

구혜선은 문 대표에게 “부부 문제는 부부가 해결하는 것이 맞고 안재현도 비겁하게 대표님 뒤에 숨는 행동은 안 했으면 한다. 나는 회사를 나가서 안재현이라는 사람과 당당하게 ‘맞짱’ 뜰 생각이다.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 계약 해지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문자를 공개했다.

문 대표 답장이 없자 구혜선은 또 “계약 해지 동의를 못하겠다는 거냐. 대표님이 먼저 이혼하려는 배우 둘이 회사에 있는 게 불편하다고 했다면서, 답장도 안 하고. 깨끗하게 마무리 해달라”는 문자를 공개를 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