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새 미니앨범 ‘DAY’ 첫 무빙티저 공개

뉴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새 미니앨범 ‘DAY’ 첫 무빙티저 공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첫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DAY’(데이)의 첫 번째 무빙 티저 DAY IN(데이 인) 버전을 게재했다.

무빙 티저에는 정세운이 하얀 구름과 무지개가 동시에 떠 있는 푸른 하늘 아래 해바라기 꽃밭의 자연을 배경으로 화사하게 등장한다.

정세운은 배경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늘색 의상을 입은 채 우산을 쓰고 떨어지는 비를 맞으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여우비가 쏟아지는 그림 같은 곳에서 우산을 부드럽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이미지다. 순수하면서도 감각적인 티저는 새 앨범에 대한 이미지를 알려준다.

앞서 지난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통해 성숙미를 보여줬던 정세운은 이번 앨범에서 감성을 저격하는 ‘가을 남자’로 돌아와 반전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정세운은 두 번째 무빙 티저를 비롯해 포토 티저, 24/7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을 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들려준 정세운이기에 이번 앨범 ‘DAY’를 통해 앞으로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매력적인 무빙 티저로 화제를 모은 정세운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이후 솔로 가수로 2017년 ‘JUST U’로 데뷔를 해 ‘BABY IT’S U’, ‘20 Something’, ‘Feeling’ 등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돌’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또, 각종 드라마 OST는 물론이고, 뮤지컬 ‘그리스’에 주연 ‘대니’ 역을 맡아 열연하고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제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명실상부 ‘2019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세운 새 미니앨범 ‘DAY’는 다음달 2일 발메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