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도티 "한혜진과 왜 헤어지셨냐"에 "내가 부족해서"

뉴스

전현무, 도티 "한혜진과 왜 헤어지셨냐"에 "내가 부족해서"

 

방송인 전현무(사진)가 옛 연인인 방송인 겸 톱 모델 한혜진과의 결별 이유를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스타 유튜버 도티가 출연해 다양한 입담을 뽐냈다. 도티는 평소 화를 잘 내지 않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MC 전현무는 “최근에 화난 경험이 없냐”라고 집중적으로 질문했고, 도티는 “게임에서 졌을 때 화가 났다”고 답했다. 이에 전현무가 “그때 욕을 했냐”라고 묻자 도티는 “원래 욕을 잘 하지 않아서 욕은 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이에 도티의 철벽 대답에 전현무는 계속 질문을 이어갔다. 전현무는 “여자친구 사귄적 있을 것 아니냐. 여자 친구랑도 싸우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도티는 “여자 친구와도 평소에 잘 싸우지 않는다”고 했다.

 

전현무는 “안 싸우는데 왜 헤어졌냐"고 계속 물었고 도티는 "그럼 형은 왜 헤어지셨냐”고 되물었다. 전현무가 너무 당황해 아무 대답을 못 했다. 이에 전현무는 결국 분위기 때문에 “제가 부족해서 그럽다”며 결별 이유를 언급했다.

 

한편, 전현무는 한혜진과 올해 13개월 동안의 공개 열에 끝에 결별 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