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박기량 누구? "복면가왕 죽부인"…알고보니 음반 낸 실력자

뉴스

치어리더 박기량 누구? "복면가왕 죽부인"…알고보니 음반 낸 실력자

 

치어리더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박기량(사진)의 노래 실력이 화제다.

 

12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에 박기량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주목받고 있다.

 

박기량은 지난달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노래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죽부인’으로 출연해 대결을 펼친 바 있다.

 

당시 ‘죽부인’ 박기량은 맑은 음색으로 S.E.S.의 ‘너를 사랑해’를 열창,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판정단 투표결과 박기량은 ‘항아리에서 가왕석으로 우렁각시’한테 졌지만,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이날 오전 추석 특집 ‘복면가왕’ 스페셜 방송에서는 ‘죽부인’ 박기량의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한편 1991년생으로 올해 29세인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삼성화재 블루팡스, 부산 KT 소닉붐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 박기량은 176cm의 큰 키와 인형 같은 미모로 스포츠팬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다. 당시 박기량은 ‘럭키 참(Lucky Charm)’을 발표했다. 앨범 수록곡은 타이틀 곡 허슬, 흠집, 참(Charm), 라이크 디스(Like This) 등 총 4곡이고 이 중 3곡은 댄스곡, 1곡은 발라드곡이다.

 

지난 2017년에도 싱글 앨범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을 발표한 바 있다. 이 앨범은 키스&크라이 리더 출신 보혜와 가수 최윤아가 평창을 응원하는 콜라보 앨범이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박기량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복면가왕’ 방송화면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