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복귀 장윤정, 이혼사실 고백 “지난해 초 결정…거짓없이 활동하고 싶었다”

뉴스

방송복귀 장윤정, 이혼사실 고백 “지난해 초 결정…거짓없이 활동하고 싶었다”

방송인 장윤정. 사진 루트비컴퍼니

방송인 장윤정. 사진 루트비컴퍼니

최근 방송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이혼사실을 밝혔다.

지난 16일 장윤정의 소속사 루트비컴퍼니는 보도자료를 내고 “최근 방송복귀를 결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용기를 낸 장윤정씨 본인의 뜻에 따라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깊은 고민 끝에 결정한 만큼 사실과 무관한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장윤정은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됐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고 소식을 전했다.

장윤정은 “활동에 앞서 무엇보다 여러분께 거짓없는 모습이고 싶었다. (중략) 방송인으로서도 책임있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본격적인 활동재개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이후 연예계에 데뷔해 MC로 활동했으며 1999년 연예계를 떠났다. 그러다 지난 2016년 영화 ‘트릭’으로 연예계에 복귀했다.



1 Comments
6 aircon 08.17 23:36  
잘 사는줄알았는데 씁쓸하네요
전에 잠깐 방송에 나와서 신상에 안좋은 일이 있는줄 짐작은 했었는데.....
그리고 왜 그렇게 얼굴에 손을 대는지 이해가 안가는 케이스중에 한사람이 장윤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