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 평생교육원, ‘아이돌’ 뮤직스쿨 올 2학기 수강생 모집

뉴스

정화예술대 평생교육원, ‘아이돌’ 뮤직스쿨 올 2학기 수강생 모집

K팝 보컬과정 전민경 교수(사진 왼쪽)와 대중음악 프로듀싱과정 김기현 프로듀서(오른쪽).

K팝 보컬과정 전민경 교수(사진 왼쪽)와 대중음악 프로듀싱과정 김기현 프로듀서(오른쪽).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뮤직스쿨 K팝 보컬과정과 대중음악 프로듀싱과정 수강생을 8월 30일까지 모집한다. 현업에 종사하는 최고의 강사진으로부터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고 실무위주의 집중 과정으로 운영된다.

■한류의 열풍으로 전 세계 문화트랜드 시장을 들썩이게 한 K팝

특히 방탄소년단(BTS)의 등장은 한류의 위상을 한 단계 올려놓았고 K팝은 전 세계인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스쿨 ‘K팝 보컬 과정’은 방탄소년단 보컬트레이너이자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인 전민경 교수가 진행하며, 현재 보컬트레이닝 과정을 준비하는 분이나 오디션 준비, 보컬 전문가를 목표로 하고 있는 분에게 체계적인 훈련을 제공하고 현장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한다. 단순 보컬 트레이닝이 아닌 음악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뉴미디어 뮤지션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뮤직스쿨’ 대중음악 프로듀싱 과정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마마무 소속사 음악 프로듀서 김기현 프로듀서가 음악 앨범에 대한 기획부터 제작의 모든 부분을 책임지는 전문가를 양상하기 위해 정확한 개별 역량 평가와 목표설정을 통해 체계적인 훈련을 제공하고, 현장 중심의 교육에 집중한다. 시대의 흐름을 이끌어가고 감각과 끼, 대중과 소통하며 감성을 만드는 음악 프로듀서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백선종 원장은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K팝 스타들의 보컬트레이너와 프로듀싱을 맞고 있는 현업 전문가로 구성된 이번 강좌를 통해 자기계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생 모집은 8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