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 예능’ 책임진 김태호의 뚝심 “시행착오 겪어야 원하는 바 도달”

뉴스

‘MBC 주말 예능’ 책임진 김태호의 뚝심 “시행착오 겪어야 원하는 바 도달”

김태호 PD. 사진제공 MBC

김태호 PD. 사진제공 MBC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14일 오후 열린 ‘같이 펀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태호 PD는 최근 이어지고 있는 MBC 새예능 ‘놀면 뭐하니?’에 대한 혹평을 의식한 듯 프로그램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김 PD는 “‘놀면 뭐하니?’의 경우 앞으로의 방향성을 결정해서 간 건 아니고 프리스타일로 진행한 것이다. 시청자들이 시청하면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녹화들을 진행하면서 ‘이렇게 확장될 수 있구나!’ 이런 벅찬 감정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주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주 방송부터 확정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카메라를 가지고 우리를 지켜본 분들을 찍으러 나간다. 우리와 다르지 않다는 공감대를 확인할 수 있다. 지금은 발단 전개 과정이다.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하고 있다. 가능성이 보이면 그것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행착오를 겪어야 원하는 바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MBC 대표 예능 PD의 뚝심을 내비쳤다.

김태호 PD의 연출작 ‘놀면 뭐하니?’는 토요일 6시30분, ‘같이 펀딩’은 일요일 6시30분 방송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