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신곡 MV 베일 벗었다

뉴스

위키미키, 신곡 MV 베일 벗었다

위키미키, 신곡 MV 베일 벗었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신곡 ‘티키타카(Tiki-Taka, 99%)’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4일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의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WEEK END LOL)’의 ‘티키타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위키미키는 미션을 잠시 접어두고 뜨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떠난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한껏 멋을 낸 위키미키는 어린 아이마냥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가를 만끽해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이어 사랑스러운 파티걸로 변신한 위키미키가 파티를 즐기며 휴가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의 ‘칼군무’와 99%의 99를 형상하는 손 안무는 궁금증을 유발한다.

‘티키타카’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리듬감 살아있는 베이스라인,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로 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인 ‘티키타카’가 반복되는 후렴구가 듣는 재미를 더하고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재치 있게 담아낸다.

‘위크앤롤’은 이날 발매를 시작한다. 위키미키는 16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