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강다니엘, 단독인터뷰 “내 매력? 한다면 하는 것”

뉴스

‘한밤’ 강다니엘, 단독인터뷰 “내 매력? 한다면 하는 것”

‘한밤’ 강다니엘, 단독인터뷰 “내 매력? 한다면 하는 것”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솔로 출격을 알린다.

강다니엘은 최근 진행된 <본격연예 한밤>과 단독인터뷰에서 부산 사직구장서 시구한 소감과 솔로 활동에 대한 다양한 얘기를 나눴다.

이날 강다니엘은 부산 출신으로 걸쭉한 사투리를 통해 늘 고향에 대한 애정을 보여 왔던 만큼 이번에도 부산 시민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직구장 시구를 하고 싶다고 밝힌 그는 꿈을 이루게 되었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신만의 매력을 묻자 ‘한다면 합니다!’라고 열정을 표현하기도.

강다니엘은 근황을 전하며 의리로 똘똘 뭉친 스태프들과 함께 앨범 준비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앨범의 콘셉트는 ‘자신의 색깔’이라 표현한 그는 곧 출시될 솔로 앨범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다니엘은 자신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팬분들이 지어준 별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을 고르며, 실제 그 별명대로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퀄리티를 보여드리는 게 이번 앨범의 목표라고 전하며 솔로 데뷔 활동의 기지개를 켠 강다니엘, 그의 따뜻한 미소와 마음은 16일 밤 8시 55분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