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김나영, 방송출연 없이 1위 등극

뉴스

‘인기가요’ 김나영, 방송출연 없이 1위 등극

가수 김나영. 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나영. 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나영이 방송출연 없이 지상파방송 가요 순위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6월 넷째 주 1위 자리를 두고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가 경쟁을 했고 김나영이 1위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보락색감의 무대의상을 입고 ‘Sunny Side Up!’ 무대를 펼쳤다. 또 개성이 넘치는 무대 의상을 입고 ‘짐살라빔’ 무대도 꾸몄다.

SF9은 ‘RPM’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RPM’은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 등 팝스타들 프로듀서팀인 Tha Aristorats와 ICONICSOUNDS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팀 내 래퍼라인 영빈, 주호, 휘영과 보컬 태양이 작사에 참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부작용’을 선보였다. 팀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가 의기투합해 사운드를 구축했다. 선택에 따르는 부작용에 대한 가사가 인상적이었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을 서로 연결하는 안무와 복잡한 감정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율동을 선보였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레드벨벳, 레오, 로시, 비비(BIBI),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SAAY, CLC, 아이즈(IZ), SF9, ATEEZ, OnlyOneOf, 우주소녀, 원어스(ONEUS), 육중완밴드, 전소미,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했다.



3 Comments
9 DUE 06.27 00:02  
이쁘오!!~
23 시네시민 06.24 08:49  
ㅊㅎㅊㅎ
34 GuyPearce 06.24 1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