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는 지금]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후 첫 근황 공개…노르웨이서 공연 중

뉴스

[SNS는 지금]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후 첫 근황 공개…노르웨이서 공연 중

장재인 인스타그램 캡처

장재인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장재인이 ‘가수 남태현의 양다리 폭로’ 후 음악으로 첫 근황을 알렸다.

12일 장재인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동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장재인은 해외 무대에서 공연하고 있다. 그는 무대 아래로 내려가 관객과 소통하는 모습 등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장재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장재인이 오른 무대는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열린 ‘보야지 투 케이팝’(VOYAGE TO K-POP) 공연의 한 장면으로 보인다. 장재인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도 “노르웨이 너를 사랑해. 고마워”라는 문구로 관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장재인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열애 중이던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했다.

이후 남태현은 7·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일로 인해 상처받으신 장재인 씨와 다른 여성분께 진심 어린 사과를 드린다”는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이에 장재인과 남태현이 함께 출연 중이던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측은 “시청자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남태현은 출연 중이던 뮤지컬 <메피스토>에서 하차했게 됐다.



3 Comments
22 시네시민 06.13 09:00  
음~
34 GuyPearce 06.13 12:57  

음음음 음음음 음음음 음음음
S 주디스 06.13 07:47  
음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