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서유리 “♥최병길 PD와 만난 지 한 달 만에 결혼 결심…오는 8월 혼인신고”

뉴스

‘비스’ 서유리 “♥최병길 PD와 만난 지 한 달 만에 결혼 결심…오는 8월 혼인신고”

‘비디오스타’. MBC 제공

‘비디오스타’. MBC 제공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예비신랑인 최병길 PD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서유리는 오는 8월 14일 최병길 PD와 혼인신고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서유리는 “저 결혼해요”라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어 “스몰 웨딩을 할까 하다가 노 웨딩으로 가기로 했다. 날짜는 8월 14일로 잡았는데, 혼인신고만 하기로 했다. 8월 14일이 예비 신랑의 생일이다”라고 말했다.

서유리는 예비 신랑에 관해 “드라마 PD이고, 나이는 40대 초반이다. 원래 MBC 소속이었는데 지난 2월 퇴사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자작곡을 담은 재즈 앨범도 냈는데 활동명이 ‘애쉬번’이고 이름은 최병길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뒤 한 달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유리는 “신랑이 오랫동안 여러 곳에 나와의 소개팅을 부탁해서 만남이 성사됐다. 예비 신랑이 솔직히 이상형과는 달랐다. 근데 나도 모르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됐다. 첫 만남인데 울었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 신랑은 내가 힘든 과거를 씩씩하게 이겨내온 모습이 좋았다더라. 그래서 내가 고민하다가 ‘감독님 매력 있는데 난 누군가 쉽게 만나서 사랑하고 이럴 수 있는 입장이 아니다. 결혼할 남자 만날 거다’라고 했더니 결혼하자고 하더라. 만난지 한 달 정도였다. 정신을 차려보니 백화점에서 반지를 맞추고 있었다”며 결혼을 하게 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후 서유리의 예비 신랑으로 알려진 최병길 PD가 직접 출연했다. 꽃을 들고 등장한 최 PD는 “결혼 발표를 하는 서유리의 곁을 지켜주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어떤 여자친구를 만나도 부모님이 우선이었는데 지금은 서유리가 우선”이라며 “유리 남편으로 잘 살겠다”고 했다.

한편 서유리의 예비 신랑으로 알려진 최병길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남자가 사랑할 때> <앵그리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했다. 최 PD는 2월 MBC를 떠나 CJ ENM의 자회사인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으로 이직했다. 또한 최 PD는 ‘애쉬번’이라는 활동명으로 음반을 내는 등 가수로도 활약 중이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1 Comments
11 타이거준 06.12 17:09  
결혼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