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스트를 파싱하려는 분들에게....~~!

공지사항

씨네스트를 파싱하려는 분들에게....~~!

M 再會 26 5,003

요즘 들어 파싱이 기승입니다.

(씨네스트에서는 어떠한 불펌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파싱은 범죄행위입니다.)

일단 커뮤니티 운영자들도 본인 이익을 위해서는 파싱쯤이야.. 하는 것 같은 분위기이고요...~~!

 

예전에는 트래픽 방문자 증가 이런 거 신경 안 쓰고 운영하였기 때문에 그러려니 했고 

결정적으로 자료를 퍼갈지언정 글 내용이나 댓글까지 통째로 베껴가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좀 상당히 심각하네요.....

 

우리 씨네스트가 18년 세월 견딘 만큼... 이런저런 희생이 많았습니다.

저 개인 뿐만이 아나리 전체 회원님 개개인의 많은 희생이 있었기 때문에 존재하는 거 였고 지금도 그것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특성상 많은 피드백과 게시물들이 활성화되어 트래픽이 늘어야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우리 씨네스트의 경우 자막 자료실 외에는 정말로 최소의 한정된 회원님들께서 활동하시는 잉여 게시판만 존재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막자료실 의존율의 90% 이상이라는 것이 현실이고요....

여기에서 나오는 트래픽으로 광고 게재하여 그걸로 버티고 있는데.. 

이마저도 당신들 에게는 먹기 좋은 떡으로 보이는가! 봅니다.

 

5월부터 급격히 방문자수가 줄어드는 그래프가 보이기에 왜 그러나 했더니.... 

모모토렌트 사이트에서 자막자료실을 통째로 파싱해갔더군요..

최근 아이피 막고 항의하고 회원님들 개별적으로 거부감을 표하고 구글 검색에 신고 처리하여서 검색 제외 요청을 지속적으로 해서 그런 건지

해당 토렌트 자막 자료실 폐쇄하였던데 그와 맞물려 ... 조금씩 다시 증가 추세로 돌아셨습니다.

 

자 현실은 이런 상황이다 보니... 파싱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것이 운영자의 입장입니다.

(운영자의 극성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파싱하려고 시도하는 토렌트 사이트 운영자님 그리고 우리 씨네스트 자료를 퍼가서 수익을 창출해가려는 개발자님....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님들께서 하려는 행위 자체가 우리 씨네스트를 어렵게 만들고 있으며 일반 회원들에게 불편함을 감수하게끔 만들고 있다는 걸 인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막 자체를 정상적인 저작물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가져가셔도 메이저 광고 대행사 광고도 게재할 수 없으며 

중소규모 에이전시를 통해서 광고를 진행하기 때문에 광고비도 아주 작습니다

 

그리고 우리 씨네스트에서는 성인, 도박, 매춘관련 어떠한 광고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우리 씨네스트 자료를 이용해 해당 광고를 진행하시려는 토렌트 운영자 개발자분들이 계신 것 같은데... 

정 필요하시면 제목과 링크만 따 가셔도... 님들이 원하는 효과는 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현 사이트는 18년간 어려 어려움 속에서도 한결같이 운영되어지고 있는 곳 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변함없이 항상 같은 곳에 위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파싱관련 상시 모니터 하고 있고요 해당 부분 차단 로직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이런걸 왜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발견즉시 고소고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14 어떻게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시구요.
덕분에 좋은 자막으로 좋은영화도 오랫동안 꾸준히 볼수 있어 매번 감사합니다.
씨네스트가 어려워지면 본인들도 좋을게 없다는걸 모르나 봅니다. 참 우둔한 인간들이네요.
아무쪼록 잘 해결되어 더욱더 많은 사람들과 오래할수 있는 씨네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 푸른강산하
이하'동감'입니다.
16 FreeStyle
마음이 많이 허탈하시겠네요. 여기 메인이 잘되고 번창해야 각종 자료 사이트들에게도 좋은걸텐데 통으로 퍼가다니;;; 이건 본진 망하라고 하는건데 xxx네요
파싱이 어떤 의미인진 확실히 알순없지만 통으로 퍼가는 행위를 파싱이라고 하는건가요?
그냥 해당자료 씨네스트 해당 링크로 걸면 되는걸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
운영자님 힘내시길 바랍니다
7 화창한오후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드리고 파이팅입니다 !!!
11 딸기산도
공지 확인하였습니다

글 읽기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글이라고 얼마나 많이 읽힐까요?

최선책은 보호받는 생태계/시스템을 형성하는 일이겠지만..
차선책 아이디어라도 생각해 내야 하겠군요 ㅠㅠ
S Hoony™
재회님 고생하시네요 ㅜ.ㅜ
1 StarFour
수고 많으십니다.
5 Johnnie
재회님 화이팅입니다. 재회님 뒤엔 미약하지만 저희 회원분들이 있음을 상기하시고 강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0 cxcxcc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18 조니존
항상 애쓰시네요..
감사합니다..
토닥토닥
헐..수고하세요.
1 조영환
노고가 많으시네요! 힘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4 Lutein
세상에 그런 일이 있었네요 ㄷㄷㄷㄷ 언제나 재회님과 자막제작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17 실룩이
씨네스트를 알게 된 것이 벌써 15년은 된거 같습니다.회원가입은 훨씬 이후에 하였지만
운영자님께 도움도 못드리고 죄송합니다.힘내십시오
22 낭만교주
예전 명언 관련된 책을 선물받아 봤는데, 공짓글 보다 갑자기 생각나 찿아봤네요.
"재물이 눈앞에 있더라도 떳떳하지 못한 방법으로 손에 넣으려 해서는 아니되며, 뜻하지 않은 어려움을 당하더라도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벗어나려 해서는 아니된다."
파싱이란게 특정 데이터를 추출하는걸 이야기하는걸로 아는데, 엄밀히 따지면 도둑질이라 생각되네요. 뽑아낸 자료를 이득을 위해 사용하면 중범죄를 짖는게 아닌가 하네요.
개인적인 바람으론 운영자님과, 일선에서 활동하시는분들께 지저분한 똥파리들이 더이상 꼬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씨네스트를 응원합니다!
1 야후훙
나쁜 짓 한 사람은 벌 받을 꺼에요!
S dreammaker
착하게 삽시다.
4 프린스
진짜 별희한한 사람들도 많네요
1 오샤레알라
덕분에 항상 도움받으며 고마워하고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항상 자막 막힌다 싶으면 무조건 여기예요 여기없음 다른데도 없음 ㅋ
힘내세요 !!
2 콜땀
... 몰염치도 정도 있어야지
8 인디안헤드
자막제작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그렇게는 못할겁니다...
그며칠 몇날
밤도 하얗게 세어가며 씨름하던 열정 .....
모든 자막제작하시는분들 
정말 경의를 ....
1 아나키스트
자작 제작 하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힘내세요!!!!
13 이쁘니6
고생많으십니다...ㅜㅜ 나쁜넘들....
늘 고맙습니다.
좋은 일 하는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1 무녀도
파싱이 뭔지 모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