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앤 모티

드라마 이야기

릭 앤 모티

3 histranger 4 1216 0

마블의 앤트맨 다음 번 영화에는 새로운 히어로들이 등장하고


이 영화를 만들 때 릭 앤 모티와 관련된 누군가가 관여한다고 듣고 파일을 확보했습니다.


"약을 빨고 만들었다"


라는 의미가 제 머릿 속에 확실히 자리 잡았습니다.


시즌 1 에피소드 1의 앞쪽 3분을 보고 그렇게 느꼈습니다.


덕분에 도망자 1을 다시 확보하는 중입니다.


이런 사람이 마블 MCU를 건드리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정말 궁금하기 짝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1 1 histranger  비회원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4 Comments
10 곰앤컴  
전 아직 미국감성이 아닌가바요 ㅎㅎ; 릭앤모티가 엄청 재밋다는 느낌을 잘 못받겟더라구요...
프렌즈도 아직까지 막 재밋다고 느낀적이 없구...
대화로 미국식 농담은 저한테 안맞는 거 같구 오피스처럼 표정이나 상황으로 웃기는게 그나마 원초적으로 웃음을 만들게 되는거 같아요 ㅠ
미국식 농담이 재밋게 다가오면 훨씬 더 재밋게 미드를 볼텐데 아쉽네요
3 histranger  
릭앤모티를 다 못봐서(아마도 다 못보겠지만요ㅠㅜ) 평하기는 그렇지만 재미와 약빨고 만들었다는 느낌은 조금 별개일지도 모르겠어요.
약빨고 만든 그 느낌은 좋지만 막상 재미를 보장하진 않잖아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초기작들같은 느낌이랄까요. 호불호가 좌악 갈리는.

약을 빤다는 것에는 상대방이 받아들이건 말건 그 문화에 녹아있는 여러가지 밈이나 클리셰들을 지맘대로 가져다 쓴다는 점도 있는 것 같아요.
그걸 아는 사람은 더 즐기는 거고 아니면 마는 거고 라는 식이랄까요.
미국문화를 더 공부하고 그걸 보기 위해 굳이 이스터에그같은 것들을 찾아내고 싶지는 않지만, 그런 짓을 과감하게 했다는 것에 놀랐어요.
저도 한 번에 많은 에피소드는 못 볼 것 같아서 앞에 10분 정도 보고 또 쟁여 놓았습니다.
제 시간을 본격적으로 들여서 볼만한 영상을 꽤나 고민해서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보니 말이에요.
10 곰앤컴  
전 그래두 타란티노 초기작 저수지의 개들은 너무 재밋게 잘 봣습니다 ㅎㅎ
3 histranger  
네, 저두요. 그리고 황혼부터 새벽까지도 정말 좋아해요. ^^ 그런 약 빤 느낌 참 좋았어요. 막 엉망진창 되어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