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월드(Underworld, 2003)

영화감상평

언더월드(Underworld, 2003)

1 바람동이 4 172 0

언더월드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대결을 다룬 영화입니다. 시리즈로 총 5편이 제작되었고요 각각 Underworld(2003), Underworld Evolution(2006), Underworld Rise Of The Lycans(2009), Underworld wakening(2012), Underworld Blood Wars(2016)입니다. 대부분의 영화가 그렇듯 시리즈 후반부로 갈수록 스토리와 연출이 좀 허접해 지기는 합니다만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전 시리즈 볼만합니다.

제 개인적인 평은 중간이상은 하는 판타지 액션물입니다. 여주인공은 케이트 베킨세일(Kate Bechinsale)로 반헬싱에도 출연했던 여배우입니다. 영화내 흑발과 짝 달라붙는 검은 가죽옷이 매력적인 미인입니다.


 전 시리즈를 아우르는 대강의 줄거리를 한줄로 얘기하자면 뱀파이어의 기원, 늑대인간의 기원,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사랑, 그 사랑의 결실인 혼혈의 특출한 능력 등등입니다. 여주인공은 뱀파이어로 상급 늑대인간 킬러입니다. 그러다 남자주인공을 만나(남자 주인공이 직계 혈통임, 스포일러라 여기까지) 사랑에 빠지고 늑대인간과 뱀파이어 모두 추적을 받게 됩니다. 이로인해 생기는 여러사건들이 시리즈의 배경이 됩니다. s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평점은 8.0/10.0 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1 1 바람동이  실버(2등급)
492 (49.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4 Comments
S MacCyber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 중에는 그 장르를 A급으로 끌어올리는 영화들이 있게 마련이죠.
뱀파이어, 늑대인간은 B급 영화를 벗어나기 힘든데 언더월드가 (적어도 첫 편은)
메이저급 영화로 업그레이드 시킨 점은 부정할 수 없죠. ^^
1 바람동이  
이분! 영화 볼 줄 아시네... ^^
7 달새울음  
라이칸(늑대인간)이 뱀파이어의 노예였다는 설정이 재밌었던거 같아요.
DVD서플을 보니까 제작비가 없어서 아날로그로 찍은 특수효과 등에 혀를 내둘렀다는.
2편까지 보고는 3편부터는 안보는걸로...해놓고 보긴 봤는데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1 바람동이  
그 뒤편은 안보셔도 돼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