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 Ultraman (2019) 시즌 1 넷플릭스판

영화감상평

울트라맨 / Ultraman (2019) 시즌 1 넷플릭스판

10 o지온o 8 3336 1 0

0a70ee91bc2d9c309723411a0617809a_1554559921_0172.jpg
 


안녕하세요.


이하 내용은 당연히 어디까지나 완전히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울트라맨.. 보신 분이 많을 거라 생각하진 않지만, 크게 추천할 만한 정도도 물론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전체적인 스토리에서 감동을 느낄만한 부분이 없네요.

손 오글거리는 진행을 상당히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손 오글거리는 것도 용서가 되는 것이 있고 용서되지 않는 부분이 있는 것인데

울트라맨 2019는 납득하기가 개 힘듭니다. ㅋㅋ


스토리  진행이 묵묵하게 자기 갈 길을 가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서서히 납득되도록 하는 것도 아니고

정말 짜맞추기식 억지부리기에 가깝다고 말하겠습니다.

다만, 후반부에 가면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데 이 등장인물과 관련된 스토리가 흥미진진한 쪽에 속합니다.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게 말이죠.

역시 스토리가 있어야 감동도 있고 한 것 아니겠습니까?

울트라맨인 신지로 보다는 이 새로운 인물이 좀 더 주인공스럽다고 하겠습니다.

XXXXX같은 신지로에게 따끔한 말을 해주는 것도 이 새로운 캐릭터죠.

모로보시 단이 소소하게 책찍질을 해주지만, 전혀 시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캐릭터가 해주는 말은 속이 후련합니다. ㅋㅋ

이정도로 따끔한 말을 해준다면 왠만한 XXX이 아니고서는 그나마 알아듣겠지만, 우리 신지로군은 단순한 XXX이 아닙니다.

아, 어쩜 이렇게 XX스러울 수 있을까.. 울트라맨을 감상하는 내내.. 히로인인 사야마(엔도) 레나와 더불어서 둘이 짝짝꿍으로 화려하게 XX짓 해줍니다.


전반부 유일하게 마음에 드는 캐릭터는 적으로 나오는 베무라 와 울트라맨 소속의 모로보시 단.. 딱 둘 뿐이더군요.

전체적인 캐릭터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히어로인 울트라맨 신지로와 히로인인 사야마 레나는 역대급이랄 수 있겠습니다.


흠.. 신지로는 울트라맨의 정체성에 혼란이 있음을 감안해서 개 답답스러운 행동거지를 그럴 수 있다 치도록 하죠.

정말 용서가 되지 않는 짜증남을 동반하지만, 그럴 수 있다 치겠습니다.


히로인인 사야마 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로 감동도 없고 볼 거리도 없고 특징도 없고 애정이 가지 않는 캐릭터는

어떻게 해야 만들 수 있는지 정말 의문스러운 털뭉치 보는 느낌입니다.


억지 주장을 펴는데도 정도란 것이 있죠.

개 XX같은 주장이지만, 그 때 처한 상황에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할 수 밖에 없었던..

하지만, 그 속을 알고나면 더 없는 슬픔과 격정에 몸부림치게 된다는..

네, 그런 거 1도 없습니다.


사야마 레나의 경우, 주장부터가 말도 안 되는 것이며

자신이 해야 할 일,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하는 캐릭터가 절대 아니고

울트라맨에게 모든 것을 떠넘기는 주체로서의 행동거지가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어떤 감정의 소용돌이라던가 그런 걸 찾을 수 없다는 것이겠죠. ㅡㅡ;;;;;;;;;;


답답한 캐릭터 중에서 1위를 꼽는다면 에반게리온의 신지를 뺄 수 없겠습니다.

하지만, 그 개 답답한 신지를 보면서 이해할 수 없었다는 사람 또한 없습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히어로 신지로와 히로인 사야마(엔도) 레나를 빼면 볼만하다는 것입니다.

후반부의 신 캐릭터가 히어로 신지로보다 훨씬 공감대가 넘쳐나죠.

..막판까지 신지로는 개 XX짓을 멈추지 않습니다. ㅋㅋ


영화 아이언맨 짝퉁 되려고 난리친 듯한 느낌이지만, 볼 거리가 전혀 없었다고 할 수는 없겠네요.

몇몇 장면은 비쥬얼 만으로도 훌륭하기 때문에..

스토리를 좀 더 신경 썼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8 Comments
15 Barbarian  
저도 이것저것 하면서 소리로만 듣다가 액션위주로만 봤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 Lucky Point!

10 o지온o  
계절이 바뀌면서 정리 하신 걸까요?
요즘 소소하게 손이 가는 것들이 많기는 하더라구요.
17 바보정  
진짜 아이언맨 짝퉁 맞네요
울트라맨 다운 면은 전혀 없군요
7 DUE  
짝퉁 아이언맨...ㅋㅋ
내용이 궁금해지는군요..
1 영화뭉치  
국산 애니메이션도 넷플릭스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12 카카야  
전투신 너무 실망했어요
10 o지온o  
그런가요?
저는 신캐릭 손목과 손목 연결해서 칼날처럼 생긴 것 뽑아 날리는 장면 멋지다고 생각.. 취향에 딱 맞았다고 할까 그렇네요.
네, 신지로는 개 멋 없죠. ㅋㅋ
모로보시 단은 우치카타나 사용하니 논외로 하고..
1 kartya  
뭐든 넷플릭스 취향데로 흘러가는거죠...
저도 오래 숙성된 그나마 몇 없는 국산 애니메이션 넷플릭스화 해 봤으면 합니다...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