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평

베놈

29 율Elsa 5 759 0 0

에일리언과 함께하는 슈퍼히어로 버디무비.

평점 6/10


영화를 보기 전에 톰 하디가 "<베놈>에서 30~40분 장면이 더 있었는데 영화에 담기지 못했다"고 말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았다. 하지만 영화란 게 기본적으로 넘치게 촬영되기 마련이고 어느 정도 편집되는 건 흔하다. 왜 대중은 이렇게 <베놈>에만 예민한지 모르겠다.


"좀 더 잔인했어야 했다"는 대중의 취향만 제외하면 <베놈>은 생각보다(!) 모범적인 슈퍼히어로 영화다. 초반부에 충분하게 캐릭터를 학습시키고 그 이후로는 이 '심비오트'와 '에디 브록(톰 하디)'의 버디 무비처럼 진행된다. 어두운 분위기로 진행되다가 유머와 액션을 곁들이는 방식인데 각본이 가끔 삐걱거리기는 하지만 캐릭터는 충분히 인지된다. 수.위를 고려한 절제가 눈에 띄도록 보이지만 나쁜 편은 아니다. 무조건적인 잔혹함이 꼭 캐릭터를 더 잘 보여준다는 보장도 없다. <에일리언>이 연상되는 설정과 슈퍼히어로 장르의 공존이 새롭다. 


67bbf49a247a353690760b63252644a1_1538572046_2969.jpg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5 Comments
14 페이스리스  
엠바고가 풀린 후의 영화 평가가 엄청 혹평이라 보기 전 부터 불안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기본에 충실한 히어로 무비더군요.
다만, 베놈이라는 케릭터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무게감과 잔인함이 많이 희석되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흠이라면 베놈의 심경 변화에 대한 개연성이 상당히 부족했던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런 단점들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는 후속작까지 제작되었으면 하네요.
5 머랭곰탱  
매력적인 캐릭인데...  너무 들어낸게 쫌...  톰 하디가 3편계약했다니까 다음편에는 좀 캐릭 특성을  잘 살리길 바라봅니다.
1 니노밍  
평이 왜 이렇게 나쁜지...ㅠㅠㅠㅠㅠ
1 웅앵웅  
평때문에 보기 꺼려져서 나중에 따로 보려구요 ㅜㅜ
1 I뭉게구름I  
평이 나쁜건 아마 삭제된 30분 때문에 진행이 메그럽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생각이 잠시나마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