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평

전지현의 블러드 (2009)

1 자막엘프 4 512 3 0
원작: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블러드c는 애니라고 믿겨질수 없는 잔인함과 화려한 검술 그리고 반전과 충격의 연속 인간을 잡아먹는 옛것 괴물을 사냥하는 "헌터: 여검사(뱀파이어)"이며 이름은 (키사라기 사야)


블러드c 시리즈는 최초 TV판이 있는데 (모자이크만 처리될뿐이지..DVD판보다...더 잔인하다...근데 이게 TV판으로??ㄷㄷ )


블러드C 시리즈 끝을 그대로 이어가는 극장판 (블러드C 극장판 더 라스크 다크)


블러드C의 시작점 :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공각기동대,인랑의 프로덕션 IG가 45억원을 들여 만든 100% 디지털 애니메이션 입니다)

블러드c 시리즈는 해외팬덤도 탄탄하다 해외에서도 유투브에 블러드c 영상을 올려서 자주 리뷰하는등 반응이 폭발적이다 (그러니 실사판이 나올때 해외 덕후들의 반응은 대부분 기억하기로 "감독 나와봐!! 명작을 왜 망쳤냐!! 다른 리뷰들 또한 감독을 저격한 영상들 뿐이였고 원작과 실사판을 영상 하나하나 비교해서 편집하여 실사판을 제대로 깐적도 많았다ㄷㄷ)

그래도 원작 주인공 사야랑 실사판 전지현과 닮아서 인물은 좋았다는 평이 많은편이라 일본이나 해외에서는 전지현을 까지는 않았고 실사판을 만든 제작진과 각본,효과,액션들 원작파괴한 위주로만 신나게 날려주었음)


(실사판 전지현의 블러드)

각본을 맡은 사람은

크리스 초우 (대표작: 이연걸의 곽원갑,칠검)

출생은: (중화인민공화국 난징 시)


실사판이 원작과 최대한 연결하기 위해 노력은 했으나....대실패!...대폭망!..원작 파괴주범!...


원작에 주인공은 검술이 화려하고 역동적인 반면에 원작 사야의 화려한 검술에 반했던 사람들이 실사판 액션을 보고....뭐지!?..장난하나!..이게 먼저 나온다ㅋ


특히 좋았던 액션신도 있다..주인공이 회상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여기서 화려한 액션이 정말 볼만 했다...(거기까지..) 회상에 액션신을 현실에 방영을 하지..참나ㄷㄷ 이해가 정말 안되는부분이다


주인공 전지현과 원작 사야의 이미지와 분위기는 비슷해서 좋았지만...검술이 너무 빈약하고...주인공이 소리만 지르다 끝난다...ㅡ..ㅡ 팬들이나 덕후들과 리뷰했던분들의 마음이 이해가 되더군요..ㅠㅠ


이거를 볼바에는..


(소녀 검객 아즈미 대혈전 2003) 이것또한 원작이 인기만화이며.. (이게 100배 더 재밌습니다..오히려 원작보다 잘만들었다는 평이 많으며..일본영토를 거의 혼자 박살 내는데ㄷㄷ 일본영화를 싫어하시는분도 즐겁게 보실수 있을겁니다..액션이 정말 화려하죠 ) 이거 게임도 있던걸로 아는데..ㅡ.ㅡ 그건 기억이 안남


소녀 검객 아즈미2 도 있는데 이것도 볼만 합니다ㅋ


전지현의 블러드 액션과 여러 엉성한CG와 다양한 연결선등 문제가 많은 실사판은 맞습니다..하지만 원작의 스토리를 최대한 노력하려는 모습은 살짝 보였고.. 액션은 정말 별루지만...여주가 맘에 듭니다


실사판을 못보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봐도 될것 같긴 하지만...적극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4 Comments
1 다크여신  
리뷰 재밌게 잘봤어요^^ 전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공포물이나 액션아니면 고어물을 좋아해서 자주 찾아서 보는편인데 블러드는 주인공이 여자검객이라 더 흥미있게 본것 같네요 소녀검객 아즈미를 추천 해주셨는데 전 일본영화는 좋아하진 않지만 소녀검객 아즈미를 우연하게 OCN에서 보고나서 감탄이 저절로 나더군요 혼자 요리조리 막 피해다니면서 그 수많은 적들을 전부 싹쓰리하는데 스트레스가 뻥 뚫리는걸 느꼈어요ㅋㅋ 주인공이 선한면이 많아서 어려운 사람들을 보고는 그냥 지나치지 않은 모습도 좋았고 다른 사무라이 영화들 처럼 너무 일본냄새가 심한 영화가 아니라서 재밌게 본 기억이 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1 자막엘프  
감사합니다 오호~ 여자분이신데 고어물을 좋아하시다니ㄷㄷ존경합니다 (참고로 저도 여자^^;;)다른분들 리뷰에도 좋은의견과 답변 부탁드려요^^ OCN은 역시 좋은것만 나오네요
11 딸기산도  
다들 CJ OCN 채널 주로 보시는군요! ㅎㅎㅎ

실사판이라... 차라리 만화책이 낫겠...
1 자막엘프  
맞아요 차라리 원작을 보던가 만화책을 보는게 훨신 재밌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