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 오류 없으신가요..? 아울러 보강해야 하는 부분도...?

자유게시판

사용중 오류 없으신가요..? 아울러 보강해야 하는 부분도...?

M 再會 29 1631 0

어제 밤시간(2016년6월21일 오후)부로 클라우드플레어 네임서버로 변경하였습니다.

 

혹 이로인해 문제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가 테스트 해볼때는 일단 별다른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그래도 혹 글쓰기가 안된다거나 댓글이 안달린다거나 하는 증상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아래는 수정할 부분입니다. 혹 이거 외에 별도로 건의하실 부분이나..

혹은 추가 개설이 필요한 게시판등 의견 좀 주세요..!

시간 나는대로 틈틈히 수정하겠습니다.

 

자막 미리보기창 배경화면 블랙 화이트 선택 버튼 추가

모바일에서 내글의 반응확인 안되는 문제

탈퇴시 리캡챠 적용

 

다운로드 파일 링크 글씨색 진하게 변경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29 Comments
49 iratemotor  
1. 자막자료실 게시글: 네이버 줄거리가 자동적으로 연동되는 듯한데, 게시글 작성자가 직접 쓸 수 있는 여지를 줄이게 된다는 점 및 감상 전 줄거리 파악을 원치 않는 회원분들을 고려해서 기존처럼 선택사항으로 설정하는 게 낫다고 봄
2. 자막자료실 게시글: 형태, 언어, 릴그룹, 시디장수, fps 항목들은 예전처럼 본문 위치가 아닌 위쪽에 포함되는 것이 나을 듯함
3. 자막자료실 게시글: '동영상 소스' 항목을 새로 추가하는 게 나을 듯함(ex. BluRay, HDDVD, HDTV, WEB-DL, DVD, TC 등) / 시디장수 항목을 없애고 대체하시거나
4. 씨네씬: 예전 유튜브 동영상 걸어놓았던 게 모두 날아간 듯함. 복원 가능한지...
일단 생각나는 몇 가지 적었습니다.
M 再會  
1.번은 처리하였습니다.
  그런데 영화정보만 불러오는 기능을 넣으것이 아니라.. 고유 코드값을 부여하여  같은 영화를 선택한 게시물을 묶어주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체크박스를 만들어 영화를 선택해도 해당 정보는 나오지 않도록 로직을 변경하였습니다.
2.번은 내용보기 본문을 말씀하시는 건지요 아님... 글 리스트 카테고리탭을 말쓰하시는 건지요... ? 부연설명 부탁드립니다.
  본문것은 자동 영화정보가 있으면 그 아래  없으면 글 맨 처음 위치에 니오도록 일단은 수정하였습니다.
3. 해당 부분은 이미 disc 항목이 요즘은 필요없기 때문에 그부분으로 대체할까 고민중이였습니다. 어째든 적당한 위치에 넣도록 하겠습니다.
4. 유튜즈 해당 부분은 참여가 없는 것 같아서 전부 삭제하였는데요.. ㅜ,.ㅜ 필요하다면 별도의 유튜브 검색 게시판 하나 추가하겠습니다.
49 iratemotor  
1번 사항 깔끔히 마무리됐습니다. 선택기능 새롭게 추가하신 거 아주 좋네요.
2번 관련 미해결: 일례로 자료실 '아이 소우 더 라이트' 본문 들어가 보시면 아실 겁니다. 형태, 언어, 릴그룹, 시디장수, fps 내용이 현 위치에서
첨부파일자료 부분(nfo 파일 바로 밑)으로 가도록... 일렬로 쫙 / 그리고 nfo파일에도 smi파일과 마찬가지로 '자막보기' 기능이 있는데 없애야 할 듯합니다.
그리고 srt 자막도 보기 기능이 생겨서 좋네요.^^
4. 별도의 유튜브 게시판 신설을 의도로 말씀드린 건 아니고요. 예전에 제가 썼던 씨네씬 글 내용에 유튜브 동영상이 사라져서... 바보가 돼서 그렇습니다. ㅎㅎ
링크 걸어놨던 동영상이 없어지니까 글내용이 매치가 안 돼요.^^ 일례로 씨네씬 7017 게시글 들어가보시면 아실 거예요.
복원 안 되면 어쩔 수 없죠.
M 再會  
유튜브는 방법이 없을 것 같고요...  2번 사항은 접수했습니다. ^^
49 iratemotor  
2번 사항 해결됨. 단, nfo파일의 '자막기능보기' 부분은 없애시거나 '파일정보'로 바꾸시는 게 나을 듯합니다.
nfo 파일이 자막은 아니니까요. 날아간 유튜브 아쉽지만... 번거로운 작업 일일이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각 게시판마다 'n'(new) 기능이 들쑥날쑥 헤매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안정화되겠죠 뭐.^^
49 iratemotor  
위 3번과 관련해서 첨언하자면
현재 게시글 제목 기본 양식은 '릴그룹, 한글제목 (영문제목, 연도)'인데... (이 사항을 강하게 지키면 나중에 어떤 영화 검색 시 릴그룹 말고는 모든 게 다 똑같아 웃기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소스에 따라 싱크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자막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리는 등 비효율적이라
릴그룹 항목도 없애고, 파일명 전체를 긁어서 쓰는 게 나을 듯하나... 원치 않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이 부분은 추후로 넘기고요.
동영상 소스 항목 추가 부분에 대해서만 말씀드립니다.
싱크를 기준으로 같은 범주에 있는 것들은 하나로 통일하여 소스 유형을 가급적 줄여서, 회원분들이 선택하는 데 편리하도록 제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BluRay(UHD, 원본, REMUX, BRrip, BDrip)
HD-DVD(지금은 존재 안 하는 미디어긴 하나)
HDTV(SDTV, CATV, IPTV)
WebDL(WebRip, HDrip)
DVD(DVDrip)
TC(TS, CAM, Screener)
Unknodwn(기타)
요 정도 잡으면 될 듯 싶습니다.
S MacCyber  
상단 메인 메뉴의 서브 메뉴 레이어가 좀 커서 옆의 메뉴를 가려버리네요.
수정이 가능하면 하시고 안 되더라도 그냥 사용할 만 합니다. ^^ 
M 再會  
수정했습니다.
11 Retroboy  
회원정보수정에서 닉네임 옆에 표시되는 아이콘을 한 번 등록하면 다른 아이콘으로 바뀌질 않네요;
다른 아이콘을 등록해도 전에 등록한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이것도 오류인지...?
M 再會  
좀 시간이 경과되어야 반영됩니다 어제 적용한 클라우트플레어가  이미지를 캐싱해주는 서비스인데 캐싱된 파일들이 갱신되어야 됩니다
17 Fyou  
내글반응(혹은 알림)에서 아버지 창을 닫아버리면 내글반응에서 아무리 클릭해도 확인 불가....
M 再會  
^^ "모"창을 닫으시면 확인하실 수가 없습니다. ^^;
24 커피  
아까 프로필 사진을 바꿀려고 했는데 몇번을 해도 처음껄로 되더라고여^^;; 

근데 지금 접속 하니......바뀌었네여^^;;

지금도 새로 해봤는데    프로필 사진 변경이 바로 바로 안되네요
41 나무꾼선배  
프사 맘에 들어용...
26 1235xxx  
잘 알겠습니다.

사이트 이용 중 문제점이 보이면 바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 내별명은앤  
크롬 쓰는데요.
[자료실-커뮤니티-갤러리-헬프데스크] 위에 커서를 올려도
하위 메뉴가 안 뜰 때가 있습니다.
파도타기처럼 상위 메뉴에서 커서를 왔다리 갔다리 하고 있으면 5번 중 2번은 그러네요. 흐음.
그리 불편한 건 아니나, 어쨌든 눈에 띄어서 이렇게 보고합니다!

추카추카 30 Lucky Point!

S 맨발여행  
그건 저도 느낍니다. 크롬 64비트인데 메뉴에서 옆으로 이동하면 두 번에 한번은 서브 메뉴가 펼쳐지지 않네요. 마우스 커서를 페이지 중간 쯤으로 뺐다가 다시 가져가면 열리네요.
24 jdjm  
익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17 Fyou  
'댓글은 힘이 됩니다' 이런 류의 메시지가 잘 보이지 않아요...
현재 홈페이지는 시선을 왼쪽에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M 再會  
좀더 자세한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42 신동휘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다양한 글을 남겨주세요 !

자막자료실: 회원님들이 남기시는 댓글은 제작자님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드라마자막자료실: 드라마 자막 자료실입니다.
등등...

풀다운 메뉴 바로 아래 '오른쪽 위(우 상단) 끝'에 있는 글을 지칭하시는 것 같습니다.
42 신동휘  
'새 글 표시'(New 표시) 기준을 달리한 이유가 있는지요?

자막자료실 기준으로 보면
풀다운 메뉴 [자료실 - 자막자료실]은 '날짜 기준'이고, 게시물은 등록 후 '하루(24시간)' 인 것 같습니다.
신규 등록된 게시물이 있는데도 (게시글 제목에는 New 표시),  풀다운 메뉴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 시각 현재... [자료실 - 회원자막자료실], [커뮤니티 - 씨네씬], [ 갤러리 - 동식물갤러리 ] 가 해당함.
M 再會  
이 기준이 좀 그렇습니다. 너무 많은 글이 올라오는 게시판의 경우 새글 표기가 빡빡히 달려서 어수선하고...

그래서 자막자료실의 겨우 12시간 정도로 해놓은 것 같은데 어째든 이거 기준을 통합할지 아님 게시판별로 값을 따로 줘야할지....

의견주세요..!
42 신동휘  
『신규 등록된 게시물이 있으면 (게시글 제목에는 New 표시),  풀다운 메뉴에도 표시해야 한다.』는 의견입니다.

새 글 기준은 모든 게시판이 게시물 등록 후 '하루(24시간)'인 것 같습니다. 리뉴얼 전이랑 같지 않나요?
M 再會  
방금 수정했습니다. 게시판은 일괄 24시나 메뉴는 12시간
42 신동휘  
댓글내용 확인
M 再會  
간단한 것 인데요.. 메뉴에 24시간 내내 new이 붙으면 별 의미 없는 것 같아서 12시간 조정하고 말씀하신대로 게시판은 24시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24 jdjm  
글쓰기 버튼을 상단에도 하나 만들어 주심 좋을듯 싶네요. 특히 저처럼 스크롤같은게 안되는 노트북 터치 패드 쓰는 사람은 그것도 좀 불편하다면 불편하네요, 계속해서 맨아래로 내려와야하니 ㅠㅠ

추카추카 37 Lucky Point!

24 jdjm  
한줄톡, 예전처럼 댓글누르면 팝업으로 떳으면 편리할듯. 어차피 내용이 없는데 굳이 댓글 달기위해 들어갔다 백해서 나오거나 목록 누르고 하는거보다 전처럼 팝업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