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 하드의 팬이라면 좋아하실만한 광고가 나왔네요

자유게시판

다이 하드의 팬이라면 좋아하실만한 광고가 나왔네요

브루스 윌리스의 딸이 트위터에 #DieHardisBack (다이하드가 돌아왔다)라는 태그를 달고 영상을 올렸는데,
결국에는 배터리 광고였습니다 ㅋㅋ
1편에 나왔던 테러범 중 한 명인 테오, 아가일이 나왔고,
스토리 상으로 영화 시리즈와 이어져도 큰 문제없는 스토리라 괜찮게 봤네요

그나저나 6편은 언제쯤 나올까요?
맥클레인이라는 제목으로 나온다는 말만 있고... 아직 정확한 게 딱히 없네요
개인적으로 5편 말고는 정말 재밌게 본 작품이라 빨리 나왔으면 싶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7 Comments
S 푸른강산하  
오늘의 브루스 윌리스가 된 작품
9 장곡  
광고지만 재미있게 봤습니다.
8 달새울음  
다이하드 1,2편 악당들은 다 죽었으니....
3편의 살아남은 일당들이 출소해서 복수한다는 뭐 그런... 후속편을 생각나게 하네요.
3편 내용이 그루버 형이 복수하는 것처럼 속여서 은행 터는 이야기이기도 하고..
캐릭터 때문에 1,2편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이야기 구조는 3편이 젤 좋지 않았나 싶네요
그나저나 브루스옹 따님은 엄마 아빠의 열성인자만 물려받은 듯....
 
4 mrmeiam  
저도 3편이 제일 좋더라고요
1편과 2편에서 장점만 뽑아 온 것 같기도 하고
악당이 2편보다 훨씬 매력적이었어요
8 달새울음  
그래도 1편이 워낙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를 완성해서...
재밌기는 1편이 짱짱맨이죠... 다시보는 거라면 3편이 짱짱맨이고...
6 블랙헐  
좋아요~ 이런 광고~
35 백마  
엑션배우에서 광고모델이라... 아이러니하네요.
1 아톰손  
노장은 살아있다 .. 역시 브루스 윌리스 입니다
11 개작두  
세월이 세월인 만큼.. 브루스 윌리스 아재도 마아~~니 늙으셨네용.. 호호호
9 레이니v  
존 맥클레인
3 bluechhc  
브루스... 세윌이 흘렀구나.
영화는 이제 더이상 안찍으시나...
26 금옥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23 십리바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1 완소남의진  
맥태식이~!
10 먹는게낙  
와우
멋집니다
6 이내에는  
참 복이 많은 배우..
함께 늙어가는구나!
9 bkslump  
추억의 다이하드... 이불 뒤집어쓰고 누워서 보던 어린시절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