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출석했는줄 알았는데...

자유게시판

당근 출석했는줄 알았는데...

8 달새울음 21 371 2
날이 바껴 출석하러갔더니 어제 결석이네요 ㅜ.ㅜ
24*일...연출이었는데...
바빠서 못한 것도 아니고 어제는 대여섯번은 들어왔고
11시쯤에 아랫글 남길 때 뭐했나싶고...
2년간 200일 내외에서 세번 정도 끊어먹은거 보면 이게 제 한계인가봐요...
새로 시작하자 맘 먹기엔 데미지가 있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21 Comments
4 oO지온Oo  
댓글내용 확인
8 달새울음  
댓글내용 확인
S 푸른강산하  
다들 비슷비슷한 경험이 있을 겁니다. 다시 힘내셔야~^^*
9 장곡  
저도 경험을 했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S JIN  
저도 그렇습니다. 매일 몇 번씩 들어오고 자료도 올리고... 근데 출석확인은 안하죠. ㅠ
20년 가까이 회원이지만 지금 연출 30일째 입니다. ^^ 힘내시고 너무 연연해 하지 마시길...
15 다솜땅  
헐... 정말 아깝겠어요 ㅠㅠ 저도.... 그런 경험이 있어요 ㅠㅠ
16 암수  
모든이들이 겪는 공통분모 ^^
저도 일주일여전쯤...약 5개월 가량 이어지던 출석이 깨졌습니다...
물론 그날도 씨네스트를 많이 들락날락 거렸지만...출석을 깜박...
S JIN  
여기서 드는 생각은... 로그인하면 당연히 출석한 건데 왜 굳이 출석확인 들어가서 출석을 체크해야만 인정을 해주냐는 원초적인 궁금증을 가져봅니다.^^
그것 때문에 수많은 피해자가 생기고 자책하며 밤새우는 나날들이 늘어가는데...ㅋㅋ
8 달새울음  
그렇네요...??
8 달새울음  
지온님 조언을 받아...
매일 접속만 하신다면 시네스트 즐겨찾기를 대문으로 하지 말고 출석부로 해놓으면 해결될 것 같네요...
짐작컨데 장기 연출하시는 분들은 이런 방법을 쓰고 계실 듯....
S 푸른강산하  
저는 왜 그런 생각을 못했을까요? ㅋ
그래서 매번 비슷한 실수를 했나 봅니다.
S Sens720  
맞습니다. 출석부를 메인으로 잡아 바로가기 잡아 놓으시면 그래도 실패할 확율이 적어지겠지요. ^^
15 다솜땅  
앗... 바로 실행 고고!! ㅎㅎ
3 darkface  
200일 넘게 연속 출석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전 일주일 연속 출석도 힘들던데요 ㅎㅎ
27 금옥  
어제 출석 놓칠뻔 했어요~
6 블랙헐  
위로의 추천 꾸욱~ (저도 같은 경험자 ㅜㅜ)
35 백마  
씨네에 올인해야 합니다.
36 벌써아침인가  
저도 예전에 천 며칠인가? 암튼 꽤 오래 출첵 유지했다가 한 번 날려 먹고 멘붕이 와서 다시는 그 짓(?) 안 합니다 ㅋㅋ
12시까지 잠도 못자고 딴 거 하다 가도 시간 맞춰서 출첵해야 되는 게 엄청 불편해서 그 후론 아침 출근 시간에 편하게 하니 정말 좋더군요.
(아, 이건 출첵 1등 유지한 거요 ㅋ 매일 0시가 되면 누가 1등 하느냐에 관심이 많았었죠 ㅎㅎ 지금도 출첵 관련해서 글 올리시는 분이 있기도 하고)

가끔 오늘 출첵을 한 것 같은데 안 해서 깨진 적이 그 후로 몇 번 더 있었어요. 그럴 땐 잠시 머리가 멍~해지죠.....;
8 달새울음  
그러고보니 출석부 순위권에 들려고 할땐 12시 땡하면서 출첵하다보니 개근이 가능했는데...
아무래도 순위권 포기하고 나서부터 언젠가 깨지겠다 싶었어요...
이제 마음이 편하네요 ㅋㅋㅋ
2 쌍동이여우  
연속 출석은 정말 어려워요
1 김상현123  
허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