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파일, 자막 쉽게 찾는 크롬 확장자 출시했습니다.

자유게시판

영화/드라마 파일, 자막 쉽게 찾는 크롬 확장자 출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약 한달전에 영화/드라마 쉽게 찾는 프로그램 개발 계획에 대해서 공유해 드렸습니다. (아래 글 참조)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co_free&wr_id=175908

오늘 크롬 웹스토어에 공식 출시되어 링크를 공유해 드립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imdb-rarbg/ajdoamemmbdoaopmkldocdhhedfppplm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MDb에서 영화/드라마 타이틀 페이지에 다운로드 마그넷 자동생성
2. RARBG로 가기 버튼 누르면 3개의 탭이 열리며 아래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1) RARBG 사이트의 타이틀 검색 결과
  2) 구글의 자막 검색 결과
  3) opensubtitle 사이트의 자막 검색 결과

3. 위와 같은 기능이 TMDB(themoviedb.org)에서도 구현됩니다. TMDB는 한글로 영화/드라마 검색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주 중 업데이트되는 v1.2에서는 사용자가 앱에서 직접 검색어를 입력하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은 토렌트 검색 사이트를 RARBG로 한정하지 않고 인터넷에 존재하는 모든 토렌트 파일을 한번에 검색하게 만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이외의 자료를 찾는 분에게 정말 좋은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 알고 사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1. 앱 자체에 광고차단 스크립트를 내장했지만 100% 차단은 안되기 때문에 AdBlock 다운받기 버튼을 별도로 추가했습니다.
2. 구글로 로그인하면 30일 무료체험이 주어지고, 친구에게 추천하면 30일이 추가됩니다.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되면 월 1달러 ~ 12개월 5달러 정도의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추후 개발비용을 마련해서 토렌트 다운로드 & 스트리밍(자막 포함) 기능을 내장한 미디어 플레이어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 있으시면 imdb.rarbg@gmail.com으로 메일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32 Comments
1 알라웨이  
AWS 서버 용량이 작아서 일시적으로 다운 되었습니다. 용량 업그레드 후 금방 복구할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 알라웨이  
복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