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 출시 예정인 게임 기대작 : 사이버 펑크 2077(Cyberpunk 2077) & 하프라이프 알릭스(Half-Life ALYX)

자유게시판

2020년에 출시 예정인 게임 기대작 : 사이버 펑크 2077(Cyberpunk 2077) & 하프라이프 알릭스(Half-Li…

안녕하세요.


영화, 드라마도 간접적으로 감동적인 이야기나 전율, 긴장감, 공포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슷하게도 게임 역시 새로운 이야기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매체죠.

훌륭한 작품일 수록 그에 빠져들어 액션, 공포, 드라마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펑크 2077 출시가 내년 4월로 예정되었죠.

게임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영상부터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키아누 리브스 팬인 사람들에게 꽤나 즐거움을 선사했던 G3(였나?) 발표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 것인지 상당히 궁금해지는 것도 사실이에요.


2020년에는 또한 고전 하프라이프의 신작 알릭스가 나온다는 소식도 있고..

하프라이프의 경우 전작 이후로 16년(?? 정확하진 않음)만에 발표되는 것이니만큼 기대가 너무 되기는 하지만,

VR로 출시되는 것이라서 VR기기가 없는 저로서는 그냥 부럽고 아쉬울 따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예전 하프라이프 스토리를 처음 경험하면서 느꼈던 감동이 이번에도 연속되길 바라며.. ㅋㅋ


한글자막도 되어있는 영상이니 심심풀이로 트레일러 보시면 즐거우시리라 생각됨.


영상 상/중/하는 서로 연결된 영상이며 상편을 보면 연속으로 연결되어 보여집니다.

필요한 영상만 보길 원하는 분을 위해서 상/중/하 링크를 나누었을 뿐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영상 한글 자막판 상편 설정편 https://www.youtube.com/watch?v=cd8HML61zPE > 성인 인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영상 한글 자막판 중편 진행편 < https://www.youtube.com/watch?v=49KaIv0cwcQ > 성인 인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영상 한글 자막판 하편 보스전 https://www.youtube.com/watch?v=CK2RRXSlPu0 > 성인 인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3 Comments
8 mrmeiam  
몇 개월 전에 예약구매 했던 사이버펑크2077...
스타워즈 사려고 환불했죠 ㅋㅋㅋ
16 o지온o  
두 개 모두 약간 아쉬운 점이 있긴 합니다. ㅋㅋㅋㅋ

스타워즈의 경우 영화상의 메인 캐릭터는 거의 나오지 않아서 아쉽고 그럼에도 스토리가 잘 풀려나간다면 평점은 높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제다이의 광선검이 너무나 혜자(날아오는 광선총 죄다 막아냄 & 파괴력도 그렇고 ㅋㅋ)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링도 아닌 구르기 판정도 너무나 혜자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구르기 판정이 엄청 빡빡했던 다크 소울 시리즈에 비하면 스타워즈 제다이의 구르기 판정은 진심 혜자 맞는  듯 하구요.
구르기 모션 중에 있기만 하다면 적의 공격이 모두 회피됨. 이 무슨 개 병맛같은.. ㅋㅋㅋㅋㅋㅋㅋ ㅡ,.ㅡ;;;;;;;;;;;

사이버펑크 2077의 경우는 다른 것은 모두 괜찮아 보이는데요.
유도탄처럼 나가는 총알은 쫌........................ 으와 ㅋㅋㅋㅋ
어디건 근처로만 쏘면 목표물에 가서 맞는다는 설정 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난이도를 존 병맛으로 만들어버리는 유도탄 총알은 적용시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진심. ㅋㅋㅋㅋㅋㅋ
또 하나는 제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 신급의 해커가 나오는 영화거든요.
해킹 스킬을 도입하는데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해킹 스킬로 말도 안 되는 해킹을 일삼는다면 정말 게임 자체가 재미 없어질 듯 합니다.
예전 시스템 쇼크도 해킹이 있긴 했었지만, 해킹을 진행함에 있어서 상당한 어려움이 있던 것과는 별개로
요즘 게임들은 해킹하기만 하면 신적인 능력을 선보이니 이건 무슨 혜자 연출인가 싶어요.
차라리 시스템 쇼크처럼 해킹하러 들어가면 네트워크상에서 보안툴을 무력화시키던지 해야 해킹이 성공한다던가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9 알투엑스  
하프라이프 추억 돋네요...
그 모래속에서 튀어나오는 집게 입 달린 거대 벌레(?) 깨기 힘들어서 리스폰 엄청나게 했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