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상 모욕하는 에반게리온 작가 사다모토 요시유키.jpg

자유게시판

소녀상 모욕하는 에반게리온 작가 사다모토 요시유키.jpg

7 ExodusSeven 5 783 0 0
더러운 소녀상

천황의 사진을 불태운 후 발로 밟는 영화

그 지방(*한국)의 프로파간다 풍습

대놓고 표절



현대 예술에게 요구되는

재미! 아름다움!

놀라움! 즐거움!

지적자극성이 전무한 천박한 넌더리밖에 없네

도큐멘타나 세토우치 예술제같이 성장할걸 기대했었는데...유감스럽네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2928651

만화 '에반게리온'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애니메이터 사다모토 요시유키(57)가 위안부와 소녀상을 비하하는 글을 올렸다.

사다모토는 9일 자신의 트위터에 "더러운 소녀상. 천황의 사진을 불태우고 밟는 영화. 그 지역(한국 추정)의 선동 모음. 현대 예술에 요구되는 재미. 아름다움. 놀라운. 지적 자극이 전무한 천박함 뿐"이라고 적었다.

사다모토는 미키 데자키(36) 감독이 연출한 위안부 다큐멘터리 영화 '주전장'을 보고 이를 비난하는 내용을 적은 것으로 보인다. 영화 '주전장'은 일본군의 위안부 문제를 일본계 미국인인 미키 데자키 감독의 시선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영화에는 위안부의 존재를 부정하는 일본 극우세력과 이에 동조하는 미국인, 일본인 등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사다모토는 "한류 아이돌도 좋아하고 예쁜 것은 예쁘다고 솔직히 말한다. 조형물로서 매력이 없는 더러운 것이라고 느꼈을 뿐인데 실제로 본다고 해서 인상이 바뀔까? 모델이 된 분이 있다면 죄송하다"고 밝혔다.

10일에는 "평소에는 (한국인들의) 도움을 받는 입장이니 감사하고 있다. 사내 등에 한국인이나 재일 한국인이 있지만 모두 성실하고 좋은 사람들이다. 사이 좋게 지내고 있다"고 적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7 7 ExodusSeven  실버(2등급)
11,275 (27.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5 Comments
여튼 쪽바리들의 이중성이란..
이게 말이야 똥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는 재미 찾을 곳을 잘못 알고 있는 듯.
아우슈비츠 보면서도 재미 찾을 새끼네. ㅋㅋㅋㅋㅋㅋㅋ
삥구 인증도 가지가지로 함.
에반겔리온 고화질로 다운받아놨는데 봐야할지 말아야할지 ...지워야 겠네요..ㅎㅎ
막말을 내 뱉었다가 코너에 몰리면 언제 그랬나는식으로
달콤한 말을 속삭이는 진짜 이중성 인간이네요,ㅎㅎㅎ
27 슐츠  
실망스럽네요
저열하게 놀고 있네, 이중적인 인간. 대놓고 실화 모티브인 동상을 가지고 모델이 된 분이 있으면 미안하다고? 저런 놈이 그린 만화를 어릴 적 그렇게 빨고 살았던 게 기가 차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