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잘하시는 분들 중에 번역 좀 해주실 분 있나요?

자유게시판

영어 잘하시는 분들 중에 번역 좀 해주실 분 있나요?

4 BohemianLab 5 1071 0
https://stari.co/tv-monitor-viewing-distance-calculator


인간의 평균 시력인 1.0 기준으로 해서 디스플레이 화면 크기에 따른
해상도별 최적의 시청 거리를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영어를 못해서 정확한 뜻은 이해를 못 하겠네요.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5 Comments
16 o지온o  
이런 사이트도 있군요.
제 경우 4.5피트 나오니깐.. 1.37m 정도 떨어져서 보는 것이 좋다는 거네요.

구글 번역해서 봐도 내용은 이해가 됩니다.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 주소를 https://stari.co/tv-monitor-viewing-distance-calculator#return-note-107-1
구글 검색에 적어놓고 검색하면 하단에 해당 페이지가 뜨고..
[이 페이지 번역해서 보기] 해주면 별다른 이상 없이 읽고 이해할 수 있을만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4 BohemianLab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면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고 싶어서요.
구글 번역도 어느 정도는 이해가 가지만, 정확한 의미 해석이 안 되더라고요.
16 o지온o  
그렇군요.

추카추카 47 Lucky Point!

S nonorhc  
사이트를 보고 흥미로워서 대충 적어보자면

Minimun distance는 저것보다 가까이 다가가면 화면이 인간의 눈이 가지고 있는 시야각의 범위를 벗어나게 돼, 화면 전체를 직시와 주변시로 한눈에 볼 수 없게 되는 거리를 말합니다

Maximum distance는 저것보다 멀리 떨어지면 THX 인증을 받기위해 가져야하는 최소 시야각인 26도 미만으로 떨어지게 되는 거리를 말합니다. (THX에서는 36도 혹은 그 이상을 권장하네요)

Visual Acuity distance 는 인간의 시력(정확히는 분해능이며 굉장히 근접한 두 점이나 선을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을 연구, 분석해서 나타낸 최적거리입니다. 시력이 1.0보다 좋으면 좀 더 멀리, 나쁘면 더 가까이 가면 됩니다.

추카추카 44 Lucky Point!

4 BohemianLab  
감사합니다.
크롬으로 번역했을 때보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 파악이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