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해서 안내글 올립니다. "2018.12.12일 팟플레이어 최신 버전 [1.7.16291]" 당일 업데이트 후 srt 자막들 시간 출력 오류 발생 문제와 해결법.

자유게시판

혹시나 해서 안내글 올립니다. "2018.12.12일 팟플레이어 최신 버전 [1.7.16291]" 당일 업데…

당일 배포된 팟플 자체에 문제가 있어 그런 걸 모르고
벌레 잡기(바이러스 검사 및 기타 작업)와 끝내 컴까지 재설치 하는 별 생고생을 다 했습니다.
알고 보니 배포된 다움 팟플 자체의 오류였습니다. ㅠㅠ

혹시 같은 문제가 있는 분들이 계시면 첨부한 파일 내용을 보시고 팟플만 재설치 하시면 문제 해결됩니다.
(다움 홈피 내 '2018.12.16일 수정 재배포'한 팟플로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어제 자막 만들어서 가족영화 하나 올려 드릴려고 했다가 개고생만 하고 눈에 실핏줄까지... 흑흑....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9 Comments
20 큰바구  
저도 팟플레이어 업데이트때 가끔 오류가 나곤 했었는데
그때마다 컴퓨터 리부팅 하면 좋아지더군요
심각하게 고생심하게 하셨군요 ㅎㅎ 힘드셨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1 하루파파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4 막된장  
저런경우 참 열받죠.  내가 한 개고생은 대체...
팟플은 포터블 버전만 사용하는데 다행히 재배포한 버전으로 만든것인지
저런 증상이 없네요!  휴~ ^^.
S 맨발여행  
SMI 자막들은 그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팟플에서 문제 생기면 다음 팟플카페부터 확인하고, 이전 버전을 임시 설치하면 됩니다.
7 머랭곰탱  
겁나서 업글 미루다가 하게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_ _)
18 자막줭  
아... 어쩐지 srt자막이 싱크가 이상해졌다했네요.......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
16 o지온o  
이런 일도 있군요. 고생하셨네요. ㅡㅡ;;

저의 경우는 최신 업데이트는 믿지를 못하는 성격이라서 ㅋ
최신 업데이트가 나오면 한 달 정도 기다리................인다기 보다는 제 때 업데이트를 안하기 때문이지만..
최신 업데이트는 설치하지 않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0 크레인벨  
저도 srt파일 싱크가 이상한걸 이제 발견했습니다.
좋은정보 주신거 감사합니다.
25 cliche  
수동으로 재설치해줘야 하더군요. 업데이트 버전과 개선된 버전의 버전이 같아서 업데이트 확인을 해도 최신 버전으로 인식하는 오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