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One 이라는 릴그룹 아시는 분 있나요?

자유게시판

DTOne 이라는 릴그룹 아시는 분 있나요?

1 Nike 8 2308 0
소장용으로 TERMiNAL 이랑 SWTYBLZ 중 어느 것이 나을까 고민하던 차에 DTOne 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상당히 괜찮아 보이네요.

혼자 고민하다가 한계가 찾아와서 물어봅니다.

전부 10기가 후반 용량이라 별 차이는 없을 테지만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ps. 'Avengers.Infinity.War.2018.Multi.UHD.Blu-ray.2160p.x265.Atmos.TrueHD7.1-DTOne' 이라는 파일명이 있던데
      Multi가 뜻하는 바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1 1 Nike  실버(2등급)
177 (17.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8 Comments
18 자막줭  
개인적인 생각인데 DTOne은 음... 뭐랄까... 선명도 옵션을 좀 다른 릴보다 비교적 많이 넣는 느낌이든달까요......

추카추카 44 Lucky Point!

1 Nike  
아, 듣고 보니 진짜 그런 감이 있네요. 화질은 비슷한데 선명도가 다른 것 같기도 해요.
진짜 취향 차이로 결정되는 것 같네요.
4 캡짱  
원래 사운드 이외에 코멘터리(감독판이라던지), 타언어(더빙??), 음감이 다른거 (AC3 or DTS 같은) 등
한 화면에 두가지 이상의 사운드/음향/음성 등이 들어가 있을 때, Multi 라고 표기해주는 거 같습니다.
별도 옵션을 건들지 않은 상태라면, 동영상 재생하시면, 일반적인 영화 사운드(디폴트로 설정된 소리)만 출력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1 Nike  
Multi는 계속 찾아봐도 뜻을 몰랐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답한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30 데블  
주로 저용량 위주의 일반적인 인도쪽 릴팀들과 달리 4K, 리먹스 등 고용량도 릴하는 팀이죠.
멀티는 주로 2개국어 이상 오디오가 들어있을 때인데 대부분 인도어가 포함되는게 특징이랄까...
1 Nike  
제가 인도인이면 무조건 DTOne을 선택했겠네요.
하지만 전 한국인이니 어떤 릴을 소장용으로 할지 더 고민해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 맨발여행  
영상, 사운드가 마음에 드는 걸로 그냥 받으시고
mkvtoolnix에서 필요없는 음성(외국어), 자막을 빼면 됩니다.
1 Nike  
아, 그렇군요!
제가 튜닝하는 방법도 있었네요. 많은 분들이 알려주시니 많은 것들을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