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에 댓글을 달다 보니..

자유게시판

자료실에 댓글을 달다 보니..

48 RainBow 9 1188 0

안녕하세요~~

좀 전 자료실 둘러보다 재미난 점을 하나 발견을 했는데 말이죠.

풀루토님의 지난 자막을 찾아볼 게 있어서 검색을 했는데.. 상당히 오래전 글인데 댓글이 새로 하나 달려있더군요. 1, 2시간 전..

근데 그 회원분 그러는 게 처음은 아닌지라 잠깐 검색을 해봤더니 약 보름 전 자료들에 댓글을 달고 계시더군요.

어떤 이유인지는 몰라도 최근 글이 아닌 한참 전 글들에만 댓글을 몰아 달고 있는..

어쨌든 저도 가끔 한참 지난.. 그러니까 며칠 전 자료에 댓글을 달 때가 있어서 그러려니 하면서도 

예전에도 온 게시판에 펌글로 도배를 하시던 분이라 뭐 좀 거시기 하긴 합니다. 

어째 별 활동도 없는 듯한데 포인트는 계속 올라간다 싶더니 재미난 활동을 하고 계신 것 같은..

......... 뭐 기분탓이겠지요. 그러려니.. 1_01.gif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9 Comments
S rayphie  
1개월 이전의 자료 댓글에는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는다고 알고 있었는데 틀릴지도 모르겠네요.
48 RainBow  
1개월 전은 아니고 약 일주일에서 보름 전 정도니까 포인트가 올라가지 싶어요? (전 잘 몰라서리)
M 再會  
1개월 이후 자료들은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는데... 아마도 그걸 모르고 댓글 달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 올리기위해.. ~~!
48 RainBow  
rayphie님 글에도 댓글 달았지만 일주일에서 보름 정도 전 글들이더라고요..
왠지 적당한 선에서 조용히 스텔스 모드로 렙업하시는 듯해요. ㄷㄷ
22 routine  
어느 사이트를 막론하고 포인트에 목숨 걸거나 랩 부심 가진 분들 보면 안타깝죠
48 RainBow  
글치요. 근데 씨네스트는 그게 상당히 덜한 곳인데 지금까지 본 회원 분 중 독보적인 것 같네요;
26 D295  
찾아봤습니다 진짜 그러네요.... 등급 높아지면 뭐 좋은 거 있어요?
48 RainBow  
랩업 자체로 씨네스트에서 얻을 건 없는 걸로 알고.. 어디 가나 다 자기 만족이긴 한데 상당히 유별난 분이죠;;
M 再會  
포인트 획득을 위한 부분별한 도배는 회원 탈퇴의 대상이됩니다. 이미 공지사항에 지난번에 올려으니 참조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