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퍼펙트!

M pluto 10 127 0 0

qDTQ9K2.gif 

 

마치 노린 듯이... ㄷㄷ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1798432?svc=daumapp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0 Comments
헐.. 저 아줌마 로또 사야겠네요
20 티거  
어.. 어.. 어.어어어~ 후와~
그와중에 케리어랑 아마도 헤어스팀기인거 같은데 양손에 다부지게 챙겨가네요
쯧쯧... 더 큰 차는 안챙기고 천만다행~
ㅎㅎㅎ 뭔가 짜맞춘듯한!!
만일 저 버스가 스쿨버스였고, 만일 충돌이 일어났다면
저 아줌마는 난리가 났었을겁니다 ^^.
M 再會  
오우~~~쉣~~~!

JEM(본명: jemma griffiths)은 소인이 무척 좋아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입니다~
M pluto  
노래 좋네요. 잘 들었습니다.
저러다 엄한 사람 잡기도하죠.
32 RainBow  
저건 마치 미스터빈 영화에 나오는 장면이랄까요. 우째 저런 절대 타이밍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