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그냥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S 박용화 3 297 4 0

드디어 마음을 잡고 글을 한번 써 봅니다.

 

영화를 한창 찾아볼 때 이 사이트에서 진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다른 사이트는 자막의 질이 항상 못미더운데, 시네스트에서 받은 자막은 그런 일이 정말 잘 없더라구요. 영화관에서 보는 것 말고는 항상 불법 다운로드였지만, 그래도 자막이 구린 건 싫다는 도둑놈 심보 때문이겠죠...

 

특히 영화가 연식이 좀 있는 경우엔 시네스트에 없는 자막은 그냥 다른 곳도 없다고 생각하는 게 편하더라구요. 아직도 '야곱의 사다리(Jacob's Ladder)' 자막을 찾느라고 진짜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영화를 처음 찾아보기 시작한 게 20살 때니 벌써 5년이 지났네요. 항상 자막을 받으면 '시네스트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후원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떠서 마음 속엔 '이 사이트가 혹시라도 없어지면 어떡하나'하는 걱정이 있었어요. 고맙게도 5년이나 버텨 주셔서 아직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로요. 제가 볼 수 있었던 영화가 제 인생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고, 힘이 되었는지 모르실거에요.

 

저도 이젠 취직을 했으니... 후원을 시작하겠습니다.

 

계속 버텨주세요. 화이팅. 

 

 

* 후원에 관련해서 몇 가지 질문이 있는데 혹시 답변해주실분?

1. 후원 금액은 3000원에서 조정이 안 되는건가요?

2. 12개월/3000원 으로 설정을 하고 확인을 눌렀더니 그냥 36,000원이 통으로 나오네요. 보내기야 했지만... 월마다 알아서 자동이체 되는 시스템은 없는건가요?

 

인생 처음으로 물건 말고 뭔가에 돈을 써 보는거라... 잘 모릅니다. 죄송해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13 S 박용화  supporter(9등급)
36,244 (96.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3 Comments
15 냥냥이1  
再會 님의 답변이 필요한 게시물이군요.
여튼 취직 축하드립니다
M 再會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주말에 잠시 어디 다녀오고 월요일에도 오전중에 일 때문에 외근다녀 오는 바람에.. 글을 잠깐 놓쳤네요...
먼저 후원 해주신점 너무 감사합니다. 글에 써주신 내용의 마음과 취지 너무 너무 고맙고요 힘이 됩니다.
꾸벅~~~ 넙쭉~~~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A. 1. 후원 금액은 3000원에서 조정이 안 되는건가요?
Q. 1달 후원 최소 금액을 3000원으로 책정한 이유는 담배보다 좀 작은 금액에서 책정하기 위해서 입니다. 더 많은 회원님들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서요....(작은 금액이라도 더 많은 회원참여가 중요합니다.)

A. 2. 12개월/3000원 으로 설정을 하고 확인을 눌렀더니 그냥 36,000원이 통으로 나오네요. 보내기야 했지만... 월마다 알아서 자동이체 되는 시스템은 없는건가요?
Q. 네 아직은 월마다 자동 일정금액 자동이체되는 시스템은 없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 보기도 했는데... 수수료 때가는 부분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해당 부분은 포기하였습니다. 그래도 다른 방법을 찾아본다면 회원님 계좌에서 월별 자동이체 등록 해놓으면 되기는 할텐데 이미 충분한 기간 후원을 해주셨기에 더이상은 그러실 필요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찾아 주시는 분이 단 한분이라도 계신다면 앞으로도  씨네스트는 계속해서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을거에요...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취업 축하드립니다.
S 박용화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까지의 감사와 앞으로의 감사까지 담아서, 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