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선정해본 2014 일본영화 베스트 10
올해 제가 본 일본 영화들입니다. (순위는 매우 주관적!!)
10위.그곳에서만 빛난다 - 오미보
9위.바람의 검심2 : 교토 인페르노 - 오오토모 케이시
8위.갈증 - 나카시마 테츠야
7위.소년, 소녀 그리고 바다 - 가와세 나오미
(공동)7위.내 남자 - 쿠마키리 카즈요시
6위.도쿄 트라이브 - 소노 시온
5위.백설공주 살인사건 - 나카무라 요시히로
4위.노비 - 츠카모토 신야
3위.우드잡 - 야구치 시노부
2위.가구야 공주 이야기 - 타카하타 이사오
1위.작은 집 - 야마다 요지
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