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토마 III: 살인하는 죽은 자 Fantomas III - Le mort qui tue (1913)

rh

팡토마 III: 살인하는 죽은 자 Fantomas III - Le mort qui tue (1913)

 

연이은 후속작으로

러닝 타임도 1 편(54min), 2 편(61min)에 이어 90min으로 늘어 납니다.

루이 푀이야드 감독은 돈방석에 올라앉습니다. 

 

MV5BMjQwMTEwMjg3Ml5BMl5BanBnXkFtZTgwMTg0NDIwMjE@__V1_SX214_AL_.jpg

당시에도 지문 채취 수사가 있었다니...
놀라움을 느낍니다.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6-01-04 09:11:27 회원자막자료실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6-01-04 09:17:10 회원자막자료실에서 이동 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6 Comments
M pluto  
감사합니다!!!!!! ^^
S 줄리아노  
고수님께 조용히 여쭙습니다...

100년 넘은 저작권은
문제가 안 되겠지요? (넘 늙어 잡혀가면 안됩니다,ㅋㅋ)
M pluto  
나무꾼선배님께서 잘 말씀해주셨네요. ^^
41 나무꾼선배  
저작권이란게 문제가 있긴 합니다만..
저런 영화를 국내에서 수입 개봉한다거나 정발 블루레이가 출시된다면 모를까요.
그럴일은 없어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동안 씨네스트 자막에 대해서 저작권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던 것도
회원들이 영상을 릴해서 업로드 하는 것도 아니고, 토렌토 파일을 첨부하는 것도 아니며
자막에 대해서는 그 어떤 상업적인 이윤도 취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까지 일부 문제가 되어왔던 저작권 관련 문제들의 경우는 대부분이 웹하드 쪽이었습니다.
웹하드는 업로더가 상업적인 이윤을 얻어가는 구조라, 그럴 경우만 문제를 삼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내 영화나 VOD 영상을 업로드했던 경우가 문제가 되어왔습니다.
자막의 경우는 직접 번역하시는 분들이 그나마 문제의 소지가 가장 적지 않을까 싶습니다.
S 줄리아노  
아항~ 그렇게 되는 군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17 야릇한여신  
오오~ 이번편이 역작인가 보아욤~~ 영상 크기도 2배네욤 껄껄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